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보 Feb 27. 2018

페인터 6주차 과제

달콤페인터 22기

6주차 과제는 동물일러스트를 그려보며 동물의 털 표현에 어울리는 페인터브러쉬를 배워보았다. 과제를 위한 스케치로 어떤 동물을 그려야 할지 고민이 되었다. 처음에는 토끼를 그려보려고 토끼 사진을 찾아보다가 갑자기 북극곰이 생각나서 북극곰으로 그리게 되었다. 그래도 좀 색다르게 해보고 싶어서 분홍분홍한색을 입혀보았다. 처음에는 배경도 없었는데 너무 덩그러니 북극곰만 서있는 것 같아서 나중에 넣어주었다 ^^; 얼음위에 서 있는 핑크북극곰♥

페인터 / 디지털드로잉


- 2018.02.22




매거진의 이전글 페인터 5주차 과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