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에서 제안하는 취향, 경험, 라이프스타일 / 저자 강연회 6월 24일
일자 : 24년 6월 24일(월) 저녁 7시 30분~
장소 : 온라인 / Zoom
비용 : 무료
신청 : 인터뷰어(링크클릭)
interviewer.co.kr/classes/203654
진행 : 온라인 저자 강의는 이러닝 클래스 인터뷰어(interviewer.co.kr)에서 줌(ZOOM)을 연계한 라이브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6월 24일(월) 저녁 7시부터(강의시작 30분 전) 인터뷰어 사이트를 통해서 강의장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1회성 특강으로 강의 녹화본과 강의교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도서 구매 : 온라인 저자 강의는 도서구매 여부와는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도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교보문고(링크), 예스24(링크), 알라딘(링크)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에도 사람들은 여전히 오프라인에서 살아갑니다. 〈커머스의 미래, 로컬〉에서는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간으로서의 오프라인과 로컬의 가치를 재조명합니다. 저자는 로컬이 왜 중요한지, 그리고 어떻게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지에 대한 통찰을 제공합니다.
로컬은 단순한 장소가 아닌, 커뮤니티로 확장되는 개념입니다. 〈커머스의 미래, 로컬〉은 고객의 니즈와 선호도를 깊이 이해하고, 맞춤형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는 로컬 비즈니스 모델의 다양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로컬과 오프라인이 어떻게 커뮤니티 기반의 비즈니스로 성장할 수 있는지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담고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지는 시대, 〈커머스의 미래, 로컬〉은 O2O, O4O, OMO 등 혁신적인 비즈니스 전략과 실행 방안을 제시합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통합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저자의 통찰은 비즈니스 혁신을 고민하는 모든 이들에게 필수적인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AI, 빅데이터, VR, AR 등 첨단 기술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핵심 도구입니다. 〈커머스의 미래, 로컬〉에서는 다양한 사례를 통해,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비즈니스 모델과 전략을 소개합니다. 데이터 기반의 개인화된 고객 경험이 어떻게 비즈니스 성공으로 이어지는지 대한 다양한 사례와 깊이 있는 분석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