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의 방향을 찾아서 - SWOT
수면 위에 떠오른 문제부터 해결해 나간다.
브랜딩의 핵심은 결국
콘셉트 방향으로 일이 되게끔 만드는
문제 해결 과정이기 때문이에요.
내가 무엇을 잘하는지 - Strength 강점
무엇을 못 버티고 힘들어하는지 - Weakness 약점
요즘 나를 행복하게 하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 Opportunity 기회
요즘 나를 힘들게 하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Threat 위협
그렇다면 이번엔 동일한 방법으로
제가 하려는 브랜드, 우행꿈에 대해서도 점검해 볼게요.
우행꿈의 장점은?
우행꿈의 단점은?
우행꿈에 기회가 되는 요소는?
우행꿈에 위협이 되는 요소는?
나를 브랜딩을 하며 고민되는 순간
달려가야 할 현장은 결국 사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