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향 가득한 홍콩!
홍콩은 커피가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들이 정말 많다.
커피 매니아라면 카페투어만으로도 홍콩여행을 선택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정도.
수많은 홍콩 카페 중 최근 정말 핫한 카페 다섯 곳을 모아봤다.
셩완에 위치한 티카 카페는 다양한 밀크티를 만나볼 수 있는 티하우스다.
티카에는 홈메이드 스타일의 케익과 밀크티, 브런치 메뉴 등이 준비되어 있는데
추천 메뉴는 기문로즈티와 무화과가 들어간 스콘.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라는 기문홍차로 만든 밀크티는 홍콩에서 제일 가는 밀크티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
더 커피 아카데믹스는 ‘죽기 전에 꼭 가야할 카페 25′ 리스트에 오를 정도로 홍콩에서 핫한 카페다.
커피를 전문적으로 다룬다는 브랜드 컨셉에 맞게 에어로프레스나 케멕스를 이용한 브루잉 커피가 메인.
각설탕커피, 후추커피 등 스페셜커피가 인기니 마셔보자. 더 커피 아카데믹스 매장은 홍콩에 여러 개 있지만 이 중 코즈웨이베이의 플래그쉽 스토어는 다른 메장보다 메뉴도 다양하고 인테리어도 훌륭하다.
커핑룸은 세계 바리스타 대회에서 준우승한 바리스타가 있는 인기 카페다.
보증된 커피맛과 함께 특색있는 브런치 메뉴로도 유명한데, 시금치 스파게티와 아보카도 토스트는 인기메뉴.
커피는 전부 맛있지만 플랫 화이트가 주력 메뉴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난다.
붐비는 시간대에 합석은 기본이니 가급적 오전 일찍 방문할 것을 추천.
하버시티 3층에 위치한 무민카페는 핀란드의 인기 캐릭터 무민을 컨셉으로 한 카페다.
테이블마다 무민의 다양한 캐릭터 인형이 있으며, 라떼를 주문하면 무민 캐릭터 라떼아트를 해준다.
대표 메뉴는 팬케이크로, 데코레이션이 예뻐 SNS에 올리기에 안성맞춤.
대기 시간이 긴 편이니 무민 카페 입구에서 대기표를 뽑은 후 무민샵을 구경하며 기다리는 것을 추천한다.
퓨엘 에스프레소는 홍콩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집으로 영국 타임아웃지에 선정된 적이 있는 카페다.
홍콩에는 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그 중 IFC몰 3층에 위치한 매장이 접근성이 좋다.
매장이 작아 IFC몰 통로에까지 테이블이 놓여 있지만, 손님이 끊이질 않는다.
옥색 잔에 담겨 나오는 카푸치노와 크림치즈가 듬뿍 올라간 당근케이크가 맛있기로 유명하다.
지금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 다운로드하고, 8% 할인받자!
Android 앱 다운
iOS 앱 다운
모바일 앱 예약 8% 할인 코드: APPOCT
예약 기간: 16.10.01-16.10.31
여행 기간: 16.10.01-17.03.30
더 자세한 정보를 보고 싶다면?
트래블 블로그를 확인하세요.
취재, 사진 : 용의주도 미스고
편집 : 익스피디아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