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도 여행 목적에 맞게 골라보자!
오키나와하면 에메랄드빛 바다 주변의 리조트가 바로 떠오르지만,
여행의 목적에 따라 더 다양한 숙소를 선택할 수 있다.
렌터카 없이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뚜벅이 여행자부터 가족단위 여행자까지,
여행 목적과 스타일에 따라 오키나와숙소 위치를 선택하는 TIP을 소개한다.
오키나와는 렌터카 없이 여행하기 힘든 여행지다. 렌터카 없이 오키나와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라면
반드시유이레일역 근처에 오키나와숙소를 잡길 추천한다. 오키나와 여행에서 대표적인 대중교통인 유이레일은 나하 국제공항과 나하시내, 슈리성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유이레일 아사히바시역 부근의 나하 버스터미널에서 버스투어를 이용하면 코우리해변, 츄라우미 수족관 등 렌터카 없이 방문하기 어려운 관광지도 돌아볼 수 있다.
모노레일 역에서 도보 5분!
알몬트 호텔 나하 켄초마에 자세히 보기
휴양지로써 오키나와가 가진 매력을 알고 싶다면 온나손 지역의 리조트를 추천하다. 만좌모가 있는 온나손 지역은 해안을 따라 고급 리조트들이 즐비하다. 또한 프라이빗 비치가 있는 리조트가 많아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또한 오키나와 중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북부 모토부지역과 나하 시내 어디로든 접근성도 괜찮은 편.
프라이빗 비치에서 즐기는 완벽한 휴식
인터컨티넨탈 아나 만자 비치 리조트 자세히 보기
나하 공항에서 차로 2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는 모토부 지역은 온나손 지역보다 저렴한 오키나와 숙소들이 많은 편. 아이들이 좋아하는 츄라우미 수족관, 나고 파인애플파크 등이 있어 가족단위 오키나와 숙소로 추천한다. 또한 모토부 지역 중심부인 나고시에는 다양한 음시점과 테마파크가 있기 때문에 관광과 휴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가족 여행에 딱! 모토부에 위치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스파 자세히 보기
가성비 좋은 오키나와 숙소를 찾는다면 나하 시내에 호텔을 잡자. 나하 시내는 다른 지역보다 비교적 숙박비가 저렴한 편이며, 1박 10만원 이하로도 예약할 수 있다. 나하 시내는 볼 거리가 많고 음식점, 상점이 많기 때문에 밤까지 오키나와 여행을 만끽하고 싶은 여행객에게도 알맞다.
나하 시내 가성비 값!
오키나와 미야코 호텔 자세히 보기
지금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 다운로드하고, 8% 할인받자!
Android 앱 다운
iOS 앱 다운
모바일 앱 예약 8% 할인 코드: APPOCT
예약 기간: 16.10.01-16.10.31
여행 기간: 16.10.01-17.03.30
더 자세한 정보를 보고 싶다면?
트래블 블로그를 확인하세요.
취재, 편집 : 익스피디아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