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May 16. 2017

지금 가기 딱 좋은 통영 & 거제 인기 호텔 5곳

이번 주말,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통영과 거제는 봄, 여름 여행지로 인기만점.

특히 요즘 SNS 상에서도 핫한 통영의 루지가 통영 & 거제 여행의 즐길거리로서 한 몫을 단단히 하고 있다. 

그외 동피랑 마을, 바람의 언덕 등 볼거리와 더불어 꿀빵, 충무김밥 등 먹거리까지 삼박자가 딱 들어맞는 통영과 거제! 익스피디아에서 통영 & 거제 인기 호텔 5곳을 소개한다.


01. 통영 인기 호텔

탁 트인 바다 전망, 베니키아 엔쵸비 호텔

베니키아 엔쵸비 호텔은 중심지에서 떨어진 해안가에 위치한 3성급 호텔로 조용하고 한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가격 대비 널찍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룸컨디션도 쾌적하고 깨끗하게 제공된다. 해안가에 위치한 만큼 오션 뷰 객실의 탁 트인 바다 풍광이 아름답기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호텔 1층에는 카페가 자리하고 있어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으며, 호텔에서 도보 10분이면 동피랑 마을까지 방문할 수 있다.

가슴까지 시원한 바다 전망!
베니키아 엔쵸비 호텔 바로 가기


커플 여행으로 제격, 한산호텔

통영 섬 여행이 주목적이라면 한산호텔을 주목하자. 통영항 여객선 터미널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2인 숙박이 가능한 더블 룸부터 6인 숙박이 가능한 콘도까지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커플 여행이나 가족 여행으로 제격이다. 호텔에서 통영의 전통시장인 중앙시장까지 도보 10분이면 방문할 수 있으며, 동피랑 마을도 도보로 방문이 가능해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다.

연인과 함께 묵기 좋은 호텔!
한산호텔 바로 가기

02. 거제 인기 호텔

최상의 룸 컨디션과 서비스, 삼성 호텔 거제

조용하고 한적한 위치를 선호한다면 삼성 호텔 거제를 주목하자. 시내에서 약간 떨어져 있는 4성급 호텔로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 객실에서 아름다운 바다 경관을 감상하며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쾌적한 룸컨디션은 물론 객실 내 최상급의 어메니티와 친절한 서비스로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호텔 1층에 실내 수영장이 있어 수영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평점 4.4점의 높은 만족도!
삼성 호텔 거제 바로 가기

가족 여행에 적합한 호텔, 호텔 리베라 거제

호텔리베라 거제는 일부 객실에 직접 요리를 해 먹을 수 있는 간이 주방이 갖춰져 있어 가족 여행으로 좋은 3.5성급 호텔이다. 거제도의 대표 명소인 와현 해수욕장에서 도보 3분이면 방문할 수 있어 객실 내에서도 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 호텔 뒤편에 해금강을 둘러보고 외도까지 갈 수 있는 와현 유람선 선착장이 있어 관광지로의 접근성이 매우 높다.

가족 여행에 딱 좋은 호텔!
호텔 리베라 거제 바로 가기

가성비가 훌륭한 호텔, 라이트하우스 호텔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고 있다면 라이트하우스 호텔을 주목하자. 

1박 5만 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비해 룸컨디션이 좋은 편이다. 장승포항까지 차로 10분이면 방문할 수 있으며, 가볍게 해변에서 산책하기 좋은 위치에 있다. 호텔 바로 앞에 선착장이 있어 낚시하는 사람들을 구경하는 등 색다른 볼거리가 있다. 호텔 내 세탁 시설은 필요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성비 최고의 거제 호텔!
라이트하우스 호텔 바로 가기

모바일 앱에서는 포인트 적립이 2배!
지금,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으로 예약해 보세요!
▶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으로 예약하기!
▶ 아이폰 모바일 앱으로 예약하기!

더 자세한 정보를 보고 싶다면?

트래블 블로그를 확인하세요.

취재/사진:  익스피디아
매거진의 이전글 여행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오사카 호텔 TOP 10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