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Jul 10. 2017

동남아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엑티비티 TOP 6

당신만의 뜨거운 여름을 위한 액티비티!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언제나 사랑받는 휴양지 동남아시아. 휴양지에서 풀빌라나 리조트에서 힐링하는 것 만큼 좋은 휴식도 없다. 휴양지에서 힐링만큼 빠질 수 없는 것이 있는데 바로 엑티비티! 우리나라에서 흔하게 즐길 수 없으니 동남아 여행을 계획한다면 액티비티 하나 정도는 꼭 해보길 추천한다. 동남아에서 즐길만한 엑티비티 7가지를 소개한다.


1. 스노클링 [추천 여행지: 푸켓]

동남아 여행 중 가장 인기있는 엑티비티는 단연 스노클링이다. 다른 엑티비티에 비해 난이도가 낮아 초심자도 도전하기 좋은 엑티비티다. 앞바다에서 하는 것보다 호핑투어를 신청하여 깊은 바다로 나가 즐길 것을 추천. 호핑투어의 경우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스노클링 포인트에서 즐길 수 있어 더욱 환상적인 바다 속 세상을 만날 수 있다.


2. 스쿠버 다이빙 [추천 여행지: 코사무이]

스노클링보다 더욱 깊은 바다 속을 들여다볼 수 있는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코스부터 강사와 함께하는 체험코스까지, 목적에 따라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휴양지에서 체험 다이빙을 해보았지만 최고의 스팟은 태국 코사무이. 코사무이는 뛰어난 바다 수질 덕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쿠버 다이빙 포인트다. 다른 곳과 비교 불가.


3. 서핑 [추천 여행지: 발리]

해안으로 밀려드는 파도를 이용하여 파도 속을 빠져 나가면서 파도를 즐기는 서핑. 국내에서도 동해나 제주도에서 즐길 수 있어 떠오르는 인기 엑티비티다. 서핑은 남녀 구분없이 빠져들면 헤어나오기 힘든 매력적이다. 올 여름 서핑을 계획한다면 ‘서퍼들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발리를 강력 추천. 초심자를 위해 강습 프로그램이 있는 꾸따비치가 최고 인기 비치다. 한 두시간 정도 배우고 즐겁게 서핑을 즐길 수 있으니 도전해보길 권한다.


4. 오프로드 사륜차 ATV [추천 여행지: 필리핀 마욘화산]

ATV는 어떤 지형에서든 주행이 가능한 사륜차. 특히 오프로드에서도 주행할 수 있어 지역에 따라 쿼드바이크라고도 불리는 엑티비티다. 무엇보다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어 인기만점이다. 혹시 주행에 자신이 없다해도 동행자와 함께 탈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에도 추천!

ATV 추천 여행지로 필리핀 마욘화산을 꼽은 이유는 긴 코스 때문. 일반적으로 15~30분 정도면 끝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마욘화산의 경우 2~3시간 코스! 따라서 진정한 ATV의 매력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다.


5. 짚라인 [추천 여행지: 라오스]

양 편의 나무 또는 지주대 사이로 튼튼한 와이어를 설치하고 탑승자와 연결된 트롤리를 와이어에 걸어 빠른 속도로 반대편으로 이동하는 짚라인. 꽤 빠른 속도로 숲을 통과해 스릴만점 엑티비티다.

일반적으로 한 번만 타고 끝나는 경우가 많아 아쉬움이 큰 경우가 많다. 라오스의 경우 산 정상에서 지상까지 내려오는 코스로 많게는 20번까지 타고 내려와야한다. 짧게 끝나는 짚라인에 아쉬움이 클 것 같다면 라오스에서 꼭 도전해보길 추천한다.


6. 선셋 세일링 [추천 여행지: 보라카이]

세계에서 손 꼽히는 아름다운 해변을 보유한 보라카이. 해가 지는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는 예술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곳이다. 이 풍경을 보기 위해 많은 여행자가 해변을 찾는다. 해변에서 감상하는 선셋도 아름답지만 바다에서 선셋 세일링을 하며 풍경을 감상해보자. 물결치는 감동이 배가 될 것. 연인과 함께 떠난 여행이라면 더욱이 추천하는 엑티비티다. 


익스피디아와 함께 세계여행 하기 ✈
더욱 다양한 여행 정보를 만나보고 싶다면? 트래블 블로그를 확인하세요.

글/사진: 악동 한진현
편집/사진: 익스피디아
매거진의 이전글 핫한 여행지 다낭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카페 리스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