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Sep 19. 2017

추석에 떠나볼까? 추석 연휴 국내 여행지 추천 4곳

긴 추석 연휴, 가볍게 국내 여행으로 리프레쉬를 해보자.

코 앞으로 다가운 추석! 2017년 가을의 황금연휴를 아직 준비하지 못햇다면, 가볍게 추석연휴 국내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별 다른 준비 없이도 떠날 수 있기 때문에 여유롭게 리프레쉬를 할 수 있다. 익스피디아에서 추석연휴 국내여행지 4곳을 추천한다.




지루할 틈이 없는 
- 부산

지루할 틈이 없는 여행을 원한다면, 부산에서 연휴를 보내보자. 보기만 해도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푸른 바다, 신나는 야구장을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초보 여행자라도 여행일정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곳. 또한 게스트하우스 등 저렴한 비용의 숙소도 잘 마련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숙박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추천 여행 스팟
남포동 먹자골목, 감천 문화마을, 광안리 수변공원, 해운대 센텀시티


부산 인기 호텔 바로가기



뚜벅이라도 괜찮아!  
- 경주

경주는 도보 여행을 하기 좋은 도시다. 역사가 살아 숨쉬는 도시답게 주요 문화재들이 곳곳에 밀집되어 있으며, 문화재 탐방을 위한 도보 여행 코스들이 잘 짜여져 있다. 경주의 야경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동궁과 월지, 첨성대 등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빠르게 흘러간다. 사진을 취미로 즐기는 여행객이라면 발길 닿는 대로작품이 완성된다. 좀 더 알차게 뚜벅이 여행을 하고 싶다면 스탬프 투어를 해보자. 경주의 대표적인 명소 16곳을 방문해 기념 도장을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다.


추천 여행 스팟
보문관광단지, 불국사, 안압지, 양남 주상절리군


경주 인기 호텔 바로가기



바다를 바라보며  리프레쉬

- 강릉

강릉에 도착해 드넓은 동해 바다를 바라보고 있노라면, 답답했던 마음이 확 트이는 기분이 든다. 멋진 바다는 많은 사람들이 강릉을 사랑하는 이유이기도 하지만, 강릉이 사랑 받는 이유는 또 있다. 바로 쏠쏠한 재미가 넘치는 먹거리 투어! 메밀전, 감자옹심이, 막걸리 등 먹거리가 넘쳐나는 강릉중앙시장과 해변을 바라보며 향긋한 커피향을 즐길 수 있는 커피거리까지. 시간이 여유롭다면, 짙푸른 바다가 눈부신 정동진과 금진항까지 다녀오는 것도 좋다.


추천 여행 스팟
강릉 중앙시장,  경포대, 안목해변, 강릉커피거리


강릉 인기 호텔 바로가기



눈과 입이 즐거운 미식여행 
- 대구

맛있는 음식들을 즐기며,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대구에 가보는 건 어떨까? 반고개 무침회 골목, 안지랑 곱창골목, 동인동 찜갈비 골목 등, 먹자골목들이 곳곳에 포진되어 있다. 대구에서 반드시 먹어야할 것이라면 역시 대구 막창과 서문 시장의 길거리 음식도 있다. 대구 여행에서 먹거리를 즐기다 소화도 시킬 겸 김광석 거리에 방문해 따뜻한 감성까지 채울 수 있다. 자연 속에서 운치를 즐기고 싶다면, 팔공산을 방문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추천 여행 스팟
먹자 골목, 서문 시장, 김광석 거리, 팔공산


대구 인기 호텔 바로가기



익스피디아로 세계여행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그림같은 휴식을 위한 오키나와 풀빌라 Best 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