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Sep 18. 2017

그림같은 휴식을 위한 오키나와 풀빌라 Best 4

오키나와에서 프라이빅한 휴양을 즐겨보자

선선한 가을, 여유롭게 늦캉스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 동양의 하와이, 오키나와는 가을에도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날씨로 많은 사랑을 받는다. 에메랄드빛 바다가 반겨주는 오키나와. 풀빌라에서의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겨보는 것도 추천한다. 새파란 하늘 아래에서 느긋하고 조용한 휴식을 즐기다보면, 마치 시간이 멈춘 듯한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익스피디아가 가을에 떠나는 늦캉스 족을 위한 오키나와 풀빌라 5곳을 소개한다. 




◆ 패밀리 비치 리조트 
- 후사키 리조트 빌리지 비치 & 가든


빌라형 별장 리조트인 후사키 리조트 빌리지 비치 & 가든은 이시가키 섬에 위치한 리조트로 자연과 어우러져 멋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곳이다. 프라이빗한 독채 객실로 이루어져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여행으로도 손색없으며, 부대시설로 키즈 룸과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아이를 위한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해양 스포츠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에 안성맞춤. 저녁에는 후사키 비치가 바라보이는 레스토랑에서 멋진 선셋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자. 


후사키 리조트 빌리지 비치 & 가든 바로가기




◆ 전 객실 전용 풀장! 
- 디 우자 테라스 비치 클럽 빌라스


디 우자 테라스 비치 클럽 빌라스는 모든 객실에 전용 풀장이 갖춰져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추구하는 이곳은 우드 톤의 인테리어와 넓은 규모의 풀빌라로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객실마다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개인 풀장 외에도 공용 야외 풀장도 있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호텔의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고품격 시설과 더불어 호텔의 바 & 라운지에서는 환상적인 선셋을 바라볼 수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디 우자 테라스 비치 클럽 빌라스 바로가기




◆ 완벽한 휴양을 위한 프리미엄 풀빌라
- 시기라 베이사이드 스위트 알라만다


시기라 베이사이드 스위트 알라만다는 100만 평의 큰 규모에 호텔, 해변, 골프장, 온천, 레스토랑 등 수많은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완벽한 휴양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미야코섬 남쪽 해안에 위치한 이곳은 전 객실 스위트룸에 오션뷰를 자랑한다. 


객실과 더불어 오키나와 천연 온천수를 즐길 수 있는 온천 시설과 뷔페, 중화, 일식, 스테이크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16개의 레스토랑도 큰 인기다. 미야코 공항까지 호텔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공항 이동 시에도 편리하다. 오롯이 리조트에서만 휴식을 가지고 싶다면 최고의 숙소가 될 것이다. 


시기라 베이사이드 스위트 알라만다 바로가기





◆ 아열대숲 속 고급 풀빌라 
- 마가차바루 오키나와


오키나와 북부의 나키진 마을 깊숙한 곳에 자리 잡은 마가차바루 오키나와는 복잡한 오키나와를 벗어나 자연 속에서 멋진 휴식을 가질 수 있는 인기 리조트이다. 총 11개의 풀빌라 객실로 아열대숲에 둘러싸여 현대적인 인테리어에 넓은 공간을 제공한다.


각 객실마다 프라이빗 풀이 갖춰져 있는데, 마치 자연 속에서 수영을 하는 기분을 즐길 수 있다.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스파 & 마사지도 마련되어 있어 고품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 럭셔리한 오키나와 여행을 원한다면 이곳을 놓치지 말자. 


 마가차바루 오키나와 바로가기




익스피디아로 세계여행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온천여행의 계절! 일본 인기 료칸 TOP 10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