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Mar 19. 2018

제주도여행, 가족을 위한 제주도 리조트 BEST4

가족 봄 여행지! 제주로 혼저옵서예~

따뜻한 봄날,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봄내음이 살랑이는 제주도로 떠나보자! 아름다운 바다와 더불어 관광 명소가 가득한 제주도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가족 여행으로도 당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여행지다. 높고 맑은 하늘에 끝없이 펼쳐지는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가족 여행! 익스피디아가 가족과 함께 머무르기 좋은 제주도 리조트 4곳을 소개한다.



"청정 자연을 품은 가족형 리조트"
- 서머셋제주신화월드 -

고급 복합 리조트 단지인 제주 신화 월드 안에 위치한 서머셋제주신화월드- 2017년에 오픈해 최신 시설과 쾌적한 컨디션은 물론 제주의 청정 자연과 어우러져 가족과 함께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항공+호텔 함께 하면 추가 할인! 제주 항공권 최저가 확인하기▶▶

최근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제주도 여행에서 머물러 더욱 주목받고 있는 이곳은 가족 맞춤형 객실로 거실, 주방, 침실이 분리되어 있으며 세탁기, 식기세척기 등 가족 단위의 투숙객들이 머무르는데 필요한 가전제품을 구비해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리조트를 시작으로 쇼핑 센터, 테마파크, 워터파크 등 가족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생긴다고 하니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곳이다. 


청정 자연을 품은 가족 맞춤형 리조트!

▶ 서머셋제주신화월드 바로가기



"제주 전통 가옥에서 즐기는 휴식"
- 씨에스 호텔 앤 리조트 -

제주의 전통 가옥과 현대의 조화가 돋보이는 씨에스 호텔 앤 리조트- 일반적인 리조트와는 다르게 제주 전통 가옥을 모티브로 단독 별장형 객실에 유니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독특한 리조트 인테리어 덕분에 인기 드라마였던 <시크릿 가든>의 촬영지로도 널리 알려져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항공+호텔 함께 하면 추가 할인! 제주 항공권 최저가 확인하기▶▶

외부의 모습과 다르게 내부는 푹신한 침구류와 주방, 넓은 객실로 현대적이고 깔끔한 편. 무엇보다 객실의 한쪽에 있는 정원은 바다를 바라보고 있어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족끼리 머물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한다면 최고의 숙소가 될 것이다. 


제주 전통 가옥에서 즐기는 휴식!

▶ 씨에스 호텔 앤 리조트 바로가기



"함덕 해수욕장 연결!"
- 대명 리조트 제주 -

함덕 관광지구에 위치한 대명 리조트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럭셔리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콘도형인 A동과 클린동인 B동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 단위 그리고 스타일에 맞게 객실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조금 오래되었지만 대명 호텔의 계열답게 쾌적하고 넓어 가족끼리 머무르기에 제격이다.

항공+호텔 함께 하면 추가 할인! 제주 항공권 최저가 확인하기▶▶

무엇보다 이곳의 큰 장점은 함덕 해수욕장이 리조트와 바로 연결되어 있다는 점! 객실에서뿐만 아니라 함덕 해수욕장의 뷰를 바로 앞에서 감상할 수 있어 특별하다. 최고 품질의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리조트 레스토랑 '어멍'도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으니 머무른다면 이곳에서 특별한 식사를 즐겨보길 추천한다.


함덕 해수욕장 연결!

▶ 대명 리조트 제주 바로가기



"우도 & 성산일출봉 뷰!"
- 아름다운 리조트-

우도와 성산일출봉 뷰로 유명한 아름다운 리조트는 가족 외에 커플 여행으로도 인기 있는 곳이다. 트윈룸, 패밀리룸, 키즈룸으로 객실 타입이 있어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 멋진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항공+호텔 함께 하면 추가 할인! 제주 항공권 최저가 확인하기▶▶

객실 내 주방은 식탁과 냉장고, 식기류가 인원수에 맞게 갖춰져 있어 맛있는 요리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이곳에 머무른다면 일출도 놓치지 말자. 객실에서 해가 떠오르는 모습을 보며 낭만적인 아침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우도&성산일출봉 뷰! 이름도 아름다운

▶ 아름다운 리조트 바로가기



▶▶ 지금 바로 익스피디아 하러가기

[ 앱 할인코드 사용기간 ]
예약기간: ~ 2018.03.31까지
여행 기간: ~2018.08.31까지

항공+호텔 함께 하면 추가 할인! 제주 항공권 최저가 확인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취사 가능! 서울 레지던스 호텔 BEST 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