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May 15. 2018

엄마랑 함께 떠나면 더 좋은 해외 여행지 8곳

엄마도 떠나고 싶다!

혼자 여행, 친구와의 여행도 좋지만 엄마랑 손 꼭 잡고 떠나는 여행은 어떨까? 엄마와의 오붓한 나들이를 계획하는 당신을 위해 엄마랑 해외여행 떠나면 더 좋은 여행지 8을 익스피디아가 추천한다.


타이베이

저렴한 물가와 편리한 대중교통으로 주요 여행지를 편하게 돌아다닐 수 있는 타이베이는 택시비가 저렴하여, 체력이 부족한 엄마와 여행 시, 보다 편하게 주요 여행지를 여행할 수 있다. 또한, 지우펀, 예류, 단수이, 화련 등 다양한 근교 여행지가 있어 많은 볼거리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라이, 베이터우 등 여행의 피로를 단번에 날려줄 프라이빗 온천도 있어 엄마와 떠나는 해외여행지로 강력 추천!

타이베이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기▶▶

방콕

엄마랑 해외여행 테마가 휴식과 힐링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 방콕! 저렴한 물가 덕분에 다른 곳에서 묵기 힘들었던 편안하고 깨끗한 방콕 럭셔리 호텔에서 최고의 휴양을 누릴 수 있으며 아름다운 밤거리와 야시장 등 구경거리와 대형 쇼핑몰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기게 되는 여행이 될 것이다. 또한, 저렴한 가격의 타이마사지를 통해 엄마에게 효도여행을 선물할 수 있으니, 이번 여행은 방콕으로 떠나보자! 

방콕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기▶▶

파리

유럽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 프랑스 파리! 특히 미술에 관심있는 모녀라면 지금 바로 프랑스 파리로 떠나보자! 서양 미술의 중심지로 유명한 파리는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등 어느 여행지에서도 경험하기 힘든 다양한 미술 작품을 경험 할 수 있으며, 전세계 자유분방한 예술가들이 도심 곳곳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니 엄마와 함께 파리로 떠나 깊이 있는 서양의 예술을 경험해보자!

파리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기▶▶

하이난 

중국 최남단에 위치한 하이난은 멀리 가지 않고도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중국의 하와이라 불릴 만큼 일 년 내내 따뜻한 날씨와 에메랄드빛 바다로 휴양을 즐기기에 완벽한 곳이다. 또한, 하이난은 관광특구 지역으로 무비자 여행이 가능해 편하게 엄마와 중국을 여행할 수 있는 여행지다. 특히, 휴양뿐만 아닌 스파, 온천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해 일상에 지친 엄마의 피로를 싹 달아나게 해줄 수 있어 엄마랑 해외여행을 떠나기에 안성맞춤이다.

하이난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기▶▶

싱가포르

가깝고 적은 시차로 여행에 적응하기 쉬운 싱가포르는 도시의 화려함을 선호하는 모녀에게 추천하는 여행지이다. 도심 내 쇼핑센터가 다양하여 쇼핑을 즐기기에 좋으며, 현대적인 면모뿐만 아니라 중심가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만날 수 있는 멋진 자연은 엄마와 함께 힐링하기에 최적의 조건! 특히, 깔끔한 도시와 치안이 좋아 안전하게 엄마랑 해외여행하기에 좋은 여행지다.

싱가포르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기

유후인, 후쿠오카

처음 엄마랑 해외여행이라면 가까운 대표 여행지 후쿠오카를 추천! 한국에서 1시간 20분 정도면 도착하는 짧은 비행과 저가항공이 취항해 저렴한 여행경비로 즐길 수 있는 후쿠오카! 공항에서 시내 중심까지 가깝고 도심 내 다양한 쇼핑센터와 맛집들이 가득하여, 짧게 즐기기 좋은 여행지다. 또한, 근교에 일본 내 유명 온천 지역인 유후인이 있어 아기자기한 상점 구경과 료칸에서 즐기는 천연온천을 통해 엄마와 여유롭게 힐링을 즐기기에 좋으니 참고하자.

후쿠오카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기▶▶

후라노

엄마와 함께 향긋한 꽃내음을 따라 여유로운 해외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삿포로 항공권을 검색해보자! 후라노는 매년 6월 중순부터 8월까지 형형색색 라벤더 꽃으로 가득차는 라벤더 축제가 열리고 있다. 라벤더 밭을 산책하며, 향긋한 라벤더 향에 취해보는것이 이곳의 매력 포인트! 특히, 여름 축제 기간에만 운행하는 노롯코 호는 편하게 기차를 탑승하여, 라벤더 밭 곳곳을 돌아다니는 코스가 있으니 놓치지말고 편하게 여행을 즐겨보자!

삿포로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기▶▶

로마 

수천 년 문화유적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로마는 엄마에게 <로마의 휴일>의 오드리 헵번이 된듯한 로맨틱한 추억을 남겨줄 수 있는 여행지다. 특히, 맛있는 이탈리아 음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아울렛이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엄마에게 효도를 하기 좋은 여행지다. 또한, 스냅 촬영 작가를 미리 섭외해 로맨틱한 사진을 엄마에게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로마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아는만큼 아낀다! 최저가 경비로 떠나는 해외여행지 8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