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May 16. 2018

단돈 10만원대 항공권으로 떠나는 초저렴 여행지 8곳

10만원대의 행복 선물!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아름다운 추억과 색다른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해외여행! 이때 저렴한 항공권으로 떠난 다면 더욱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될 수 있다. 익스피디아에서 10만원대의 항공권으로 떠날 수 있는 가지각색 매력을 가진 8개의 도시를 함께 알아보자. 




세부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지 세부! 저렴한 항공권에 저렴한 물가까지 가성비 만족스러운 여행지이다.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즐기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고, 타 휴양지에 비해 가성비 좋은 호텔과 리조트가 해변을 중심으로 위치해 있으니 참고! 바다를 보며 바비큐를 구워 먹고, 숙소 앞 해변을 거닐 수 있는 여유로운 여행을 찾는다면 세부를 추천한다! 

익스피디아 5/16 검색 기준
인천 ~ 세부 최저가 항공권 : 166,800원부터~

세부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홍콩

아시아의 쇼핑의 성지 홍콩! 전 세계 다양한 브랜드가 모여있어 쇼핑은 물론 화려한 야경이 유명하다. 대중교통이 잘 되어있어 자유여행으로 떠나기 제격! 야간에 출발하는 항공권이 다양하여 짧은 일정으로 먹거리, 볼거리, 쇼핑까지 모두 만족스럽게 해결할 수 있다. 짧은 시간 많은 추억을 쌓기 원한다면 지금 바로 저렴한 홍콩 항공권을 예약해보자!

익스피디아 5/16 검색 기준
인천 ~ 홍콩 최저가 항공권 : 170,200원부터~

홍콩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하노이

베트남의 수도이자 천년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도시 하노이! 하노이는 항공권이 저렴하고, 물가 또한 저렴해서 부담 없이 여행을 할 수 있다. 박물관, 왕궁 등 베트남의 오랜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장소와 성 요셉 성당, 하노이 오페라 하우스 등 프랑스식 건축물과 베트남의 역사를 함께 느낄 수 있어 매력적이다. 베트남 하면 빠질 수 없는 야시장에선 저렴한 베트남 전통 음식과 문화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익스피디아 5/16 검색 기준 
인천 ~ 하노이 최저가 항공권 : 185,600원부터~

하노이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오사카

일본 제2의 도시로 불리는 오사카! 오사카는 미식의 도시이다. 도톤보리에서의 맛있는 먹거리와 신사이바시에서의 쇼핑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여행코스이다. 이외에도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사카 성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넘치고, 간사이 지방의 교통 중심지인 만큼 철도와 버스로 교토, 고베 등 근교 여행 또한 편하게 떠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숙소는 주로 번화가와 가까운 난바와 도톤보리 주변이 인기가 좋으니 참고!

익스피디아 5/16 검색 기준  
인천 ~ 오사카 최저가 항공권 : 135,800원부터~

오사카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돗토리

조금은 생소한 여행지 일본의 돗토리! 약 1시간 20분 정도의 비행으로 편하게 떠날 수 있는 돗토리에는 후지산 만큼이나 아름다운 다이센 산이 있으며, 이곳은 피크닉, 사이클링, 단풍, 스키까지 4계절 내내 즐길 거리가 넘치는 매력적인 곳이다. 또한 일본 최대의 사구인 돗토리 사구는 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고, 붉은 홍게, 참다랑어 등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눈과 입이 즐거운 여행, 돗토리로 함께 떠나보는 건 어떨까? 

익스피디아 5/16 검색 기준  
인천 ~ 요나고 최저가 항공권 : 167,200원부터~

요나고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칭다오

중국 대표 맥주로 유명한 이곳, 칭다오! 칭다오는 영빈관, 천주교당 등 유럽풍 건축물의 이국적인 배경과 저렴한 가격의 신선한 중국 전통 해산물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비로운 곳이다. 또한, 전 세계 순위권에 속한 칭다오맥주의 옛 공장을 보존하여 박물관으로 만들었는데, 이곳에서 맥주 제조 과정과 역사를 볼 수 있다. 칭다오 맥주처럼 신비로운 분위기에 취하고 싶다면 칭다오로 떠나보자! 

익스피디아 5/16 검색 기준   
인천 ~ 칭다오 최저가 항공권 : 120,700원부터~

칭다오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마닐라

다양한 필리핀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도시 마닐라! 마닐라에서는 필리핀의 역사를 만나 볼 수 있는 인트라무로스, 아름다운 자연에서의 휴양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따가이따이화산섬, 이외에도 여유로운 마닐라의 밤을 느낄 수 있는 마닐라 베이 선셋 크루즈 체험까지 볼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또한 최대 규모의 씨푸드 마켓에서 신선하고 저렴한 가격의 해산물 요리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내 취향대로 골라 즐길 수 있는 마닐라로 지금 떠나보자! 

익스피디아 5/16 검색 기준    
인천 ~ 마닐라 최저가 항공권 : 191,400원부터~

마닐라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타이중

타이베이와 다른 대만의 특색 있는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도시 타이중! 걸어서 여행하기 좋도록 도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 여행하기 편하다. 대만의 역사를 간직한 아름다운 사찰과 야시장을 통해 맛있는 음식을 경험할 수 있다. 타이중에는 형형색색 아름다운 무지개마을 투어와 어디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벌룬 투어 등 색다른 즐길 거리가 있어 인기이다. 특별한 경험 그리고 잊지 못할 추억을 꿈꾼다면 타이중을 추천한다! 

익스피디아 5/16 검색 기준     
인천 ~ 타이중 최저가 항공권 : 117,920원부터~

타이중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엄마랑 함께 떠나면 더 좋은 해외 여행지 8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