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Jul 03. 2018

신비로움 한 가득! 매력적인 남미 추천 여행지 7

글로벌 시대인 만큼 여행지의 경계선이 희미해진 요즘, 배낭여행의 성지라 불리는 유럽보다 더욱 주목받고 있는 남미! 남미는 대체로 저렴한 물가와 환상적인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신비로움이 가득한 곳이다. 각기 다른 매력으로 따로 여행하기에도 좋고, 페루부터 시작하여 반시계 반향으로 대륙을 한 바퀴 도는 남미 여행객이 늘고 있는 요즘, 매력적인 남미 추천 여행지 7곳을 익스피디아와 함께 살펴보자! 

페루  
세계 7대 불가사의 마추픽추가 있는 여행지 페루! 저렴한 물가와 아름다운 자연으로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남미 여행시 꼭 가봐야할 여행지다. 대부분 수도인 리마로 들어가 다른 여행지로 이동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페루에는 예술의 도시 '리마'를 시작으로 거대한 사막을 만날 수 있는 '이카', 열대우림의 아마존이 있는 '이키토스', 잉카문명의 흔적이 가득한 '쿠스코'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소유한 도시들을 모두 만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마추픽추를 중심으로 다양한 패키지 투어가 많으니 참고! 


리마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볼리비아 
세상에서 가장 큰 거울 우유니 소금사막이 있는 볼리비아! 수도인 라파즈로 들어와 다른 여행지로 이동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저렴한 물가로 배낭여행자들의 천국이라고도 불린다. 우유니 소금사막을 방문하기 위해 볼리비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지만, 그 외에도 달 표면과 닮은 신비한 지형을 가진 라파즈의 달의 계곡, 붉은색 지붕들과 하늘이 그림 같은 수크레의 레꼴 레타 전망대, 아마존 정글투어를 할 수 있는 루레니바케의 팜파스까지 볼거리 즐길 거리도 다양하여 원하는 대로 골라 여행하기에 제격! 우유니 사막에서 거울 효과를 이용한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으니 참고! 


라파즈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칠레  
남미여행의 중심지 칠레! 남북으로 긴 지형 덕분에 극과 극의 매력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남미에서 가장 안전한 대도시 중 하나인 산티아고를 시작으로 여행하는 경우가 많고, 1년 내내 비가 오지 않는 건조한 날씨 덕에 세계에서 별이 가장 잘 보이는 곳으로도 유명한 북쪽의 아타카마 사막과, 드넓은 초원과 빙하에서 트래킹을 즐길 수 있는 남쪽의 파타고니아가 대표 여행지! 맛있는 포도가 재배되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아블로 와인이 생산된다고 하니 놓치지 말고 맛보시길 추천한다! 


산티아고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브라질  
남미에서 가장 큰 나라인 브라질! 태양이 살고 있는 정열과 삼바의 나라로도 유명한 브라질은 아름다운 대자연과 다민족이 혼재되어 다양한 문화와 전통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리우데자네이루의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거대한 예수상을 시작으로 세계 3대 폭포를 볼 수 있는 이구아수, 파스텔톤의 유럽풍 건물이 매력적인 파라치, 끝없이 펼쳐진 하늘빛 바다 포르투세구로까지 다양한 관광명소를 자랑한다. 거대한 예수상은 맑은 날에 감상하기 좋고, 이구아수에서 폭포를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보트 투어가 있으니 남미여행 시 참고! 


리우데자네이루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멕시코  
중남미의 대표 여행지 멕시코! 스페인의 영향을 많이 받아 건축물과 문화에서 유럽을 느낄 수 있는 신비로운 곳이다. 남미여행객들의 다채롭고 활기가 넘치는 분위기인 멕시코시티는 시내 중심부인 역사지구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멕시코 문화와 역사의 축소판이라 불린다. 멕시코시티를 시작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마야 문명을 함께 만날 수 있는 휴양지 칸쿤, 스페인 콜로니얼 시대의 건축물들이 그대로 보존된 도시 산 미겔 데 아옌데, 데킬라가 탄생한 지역 할리스코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관광지가 많으니 참고! 


멕시코시티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쿠바  
혁명의 아이콘 체게바라의 나라 쿠바는 영화 '분노의 질주'의 배경지와 헤밍웨이의 소설 '노인과 바다'의 모티브가 되어 더욱 유명한 남미여행지다. 수많은 침략과 혁명의 역사를 거쳤음에도 매우 잘 보존된 아바나 구시가지는 거대한 박물관이나 다름없고, 스텔톤의 컬러풀한 건축물들이 모여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다. 시간이 멈춘 듯 여유롭고 유쾌한 쿠바인들이 매력적이며, 밤낮으로 흥겨운 재즈가 울려 퍼지는 자유로운 분위기에 매료된다. 한 끼를 1000원 정도에 해결할 수 있는 저렴한 물가를 자랑하며, 비냘레스, 바라데로 등 다양한 여행지가 많으니 여행 시 참고! 


아바나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아르헨티나  
알록달록한 건축물과 화려한 탱고가 있는 열정적인 여행지 아르헨티나! 유럽의 빌딩 숲과 현대적인 거리들 그리고 낭만적인 분위기 덕분에 '남미의 파리'라고도 불린다. 플로리다 거리, 산 마르틴 광장 등 볼거리 많은 부에노스아이레스를 시작으로 여행을 많이 떠나며, 울창한 우림뿐만 아니라 빙하, 초원, 세계 3대 폭포인 이구아수 폭포까지 볼거리가 다양해서 인기이다. 와인 한 잔 하면서 여유롭게 탱고쇼를 즐길 수 있고, 다른 남미 여행지보다 물가가 조금 비싼 편이니 여행 시 참고! 


부에노스아이레스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삿포로의 보랏빛 꽃길, 후라노 비에이 자유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