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Apr 30. 2019

당신의 지루한 일상을 탈출시킬 인천 오션뷰 호텔 4

첫 사회생활 내 첫 휴가 혹은 주말을 이용하여 힐링 여행을 원한다면 인천에서 호캉스를 보내는 건 어떨까? 인천은 차이나타운, 삼국지 벽화마을, 송월동 동화마을, 월미도 테마파크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도 있지만 끝없이 펼쳐진 인천 바다가 보이는 객실, 바다와 이어져있는 듯한 인피니티 풀에서 럭셔리한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곳이다. 익스피디아가 인천에서 주요 명소들을 즐긴 후 오션뷰를 감상하며 힐링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인천 오션뷰 호텔 4곳을 소개하니 참고하여 만족도 높은 인천 호캉스를 즐기러 떠나보자.


인천 호캉스로 일상 탈출! 
1박 2일 힐링하기 좋은 인천 오션뷰 호텔


영종도 위치,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힐링!
-네스트 호텔 인천


네스트 호텔 인천은 영종도에 위치한 호텔로 바로 앞바다가 위치해 있어 여유롭게 산책 및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곳이다. 또한 시설 내 3개의 야외 수영장, 바다전망의 레스토랑, 바/라운지, 헬스클럽, 사우나 등 럭셔리한 부대시설도 보유하고 있어 호캉스 즐기기 최적인 호텔! 특히 야외 수영장의 경우 인피니티 풀로 제공되어 서해 바다를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기기 좋고, 저녁이 되면 화려한 선셋을 감상할 수 있어 입소문이 자자한 인기 호텔이다. 또한 호텔 시설은 물론 객실 내에서도 서해 바다를 감상하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으니 참고하여 머물러보길 추천한다.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4 / 5.0
"디럭스룸 더블 오션뷰 방 구조 독특하고 예뻐서 좋았어요! 인피니티 풀도 예쁘고 좋았어요. 호텔 조식도 맛있습니다."
"서울에서 접근하기 좋은 위치. 오션뷰의 경우 객실에서도 바다가 바로 보였고, 일출도 예쁘게 전망할 수 있었습니다. 겨울철의 수영장도 따뜻하게 이용하라 수 있어서, 물놀이나 인증 사진 찍기에도 좋습니다."


네스트 호텔 인천
가격 자세히 보기▶▶



월미도 위치,
관광까지 완벽한 가성비 갑 호텔!
-베니키아 월미도 더 블리스 호텔


베니키아 월미도 더 블리스 호텔은 미도에 위치한 호텔로 월미도 테마파크, 전망대, 유람선 등 관광을 즐기기 좋고,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 근처 편의점, 식당 등 편의시설이 많아 야식을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또한 관광을 즐긴 후 호텔로 돌아오면 넓고 쾌적한 컨디션의 객실에서 내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 만족도 높은 휴식이 가능한 곳! 무엇보다 1박에 5만 원대로 저렴한 가격에 숙박이 가능하여 가성비 좋고, 호텔 내 레스토랑, 비즈니스 센터 등 시설과 주차 또한 무료로 제공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머물러보길 추천한다.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3 / 5.0
"월미도 안에 위치하고 있었고, 주변에 편의점이나 음식점들도 있어서 편리합니다. 인천역에서도 차로 가까운 거리라서 접근성이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잘 응대해주셔서 친구들과 인천여행 즐겁게 보내고 왔습니다."
"객실은 뷰가 너무 좋고, 침대도 편안해서 좋았어요. 바닥이 온돌처럼 따듯해서 좋았고, 욕실도 넓고 깨끗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베니키아 월미도 더 블리스 호텔
가격 자세히 보기▶▶



송도 위치,
호캉스 즐기기 좋은 아파트먼트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인천대입구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교통을 이용한 접근성이 좋고, 호텔 근처에 송도 센트럴 파크가 위치해 있어 보트, 카약 등 이용이 가능한 해수로부터 전망대, 맛 집과 커피숍까지 다양하게 즐기기 좋은 곳이다. 또한 이곳은 36층 고층부터 시작되는 호텔로 시설 및 객실 내에서 탁 트인 송도와 바다 전망을 감상하기 좋은 곳! 객실의 경우 아파트형으로 객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어 넓고,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주방시설도 보유하고 있어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간단한 요리도 해 먹으며 파티를 즐기기에도 좋으니 참고하여 머물러보길 추천한다.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6 / 5.0
"높은 층으로 뷰가 매우 좋았습니다. 또한 레지던스 형으로 주방기기 모두 있었고, 건조 기능한 드럼세탁기와 세제까지 구비되어있어 잘 활용하고 왔습니다."
"체크인할 때 너무 친절하셨고 52층으로 배정받아 올라갔을 때 뷰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 센트럴파크 뷰는 낮이랑 밤이랑 느낌도 다르고, 뷰와 함께 휴식하며 정말 황홀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가격 자세히 보기▶▶



영종도 위치,
여유로운 분위기의 오션뷰 호텔
-웨스턴 그레이스 호텔


웨스턴 그레이스 호텔은 영종 부두에 위치한 호텔로 바로 옆에 해변과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 한적하고 여유롭게 산책과 서해바다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또한 주변에는 어 시장이 위치해 있어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고, 해산물 외에도 근처에 음식점, 마트도 위치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곳. 객실의 경우 힐링하기 원한다면 바다 전망의 스파 욕조가 있는 오션 더블룸에서 머물러보자! 더욱 멋진 오션뷰를 즐기고 싶다면 바다 전망의 고층 객실을 요청하면 만족도 높은 호캉스를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여 머물러보길 추천한다.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3.9 / 5.0
"월미도 선착장에서 영종도로 가는 배편을 이용했는데 도착하자마자 바로 눈앞에 있어서 정말 편하게 도착했어요. 객실은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무엇보다 눈앞에 바다가 펼쳐져 있어 탁 트인 풍경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션뷰에서 묶었는데 시설이 깨끗하고, 뷰가 맘에 들었습니다. 주변에 어 시장도 있어서 회도 맛있게 먹고 주변에 놀러 갈 곳도 많아요."


웨스턴 그레이스 호텔
가격 자세히 보기▶▶




지금 익스피디아 하러 가기 ▶


매거진의 이전글 인기 모녀 여행지 로마! 스냅 찍기 좋은 로마 호텔 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