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Apr 29. 2019

인기 모녀 여행지 로마! 스냅 찍기 좋은 로마 호텔 4

엄마에게 인생샷도 잊을 수 없는 추억도 남겨주자!

엄마와 함께 다녀올 만한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로마는 어떨까. 이탈리아의 수도인 로마는 2천5백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곳으로 옛 유럽의 모습과 함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인기 여행다. 콜로세움과 스페인 광장 그리고 로마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핀초 언덕까지 곳곳에 매력적인 배경지가 가득하여 스냅사진을 찍기에도 제격인 이곳! 익스피디아에서 엄마와 함께 로마 스냅사진 찍기 좋은 로마 여행지 별 호텔 4곳을 소개한다.


엄마랑 해외여행에 딱! 
로마 스냅 찍기 좋은 로마 호텔 4


계단 샷 찍기 좋은 스페인 광장 근처,
루프탑이 아름다운!
- 더 코드 호텔


더 코드 호텔 로마 대표 명소인 스페인 광장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훌륭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최근에 리노베이션을 마쳐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 및 룸 컨디션을 자랑하며 44개의 객실 중 일부에는 개인 자쿠지가 갖춰져 있어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휴양이 가능하다. 호텔 내 루프탑 테라스가 있어 시내 경관 및 야경을 즐기기에 좋으며 스파 시설 또한 잘 되어 있어 부모님과 힐링 여행을 즐기기 좋으니 참고하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3 / 5.0

"위치가 훌륭했고 시설은 깨끗하고 모던했어요. 조식도 맛있었고 프런트 데스크 직원도 친절했네요."
"객실에 자쿠지가 있어 좋았어요. 시설도 깨끗했고 스페인 계단, 트레비 분수가 가까워 좋았어요."


더 코드 호텔
가격 자세히 보기 ▶▶



야경 명소 핀초 언덕 밑,
역 접근성이 좋아 엄마와 여행에 딱!
- 비코 룸 & 테라스


비코 룸 & 테라스는 야경 스냅을 찍기 좋은 핀초 언덕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숙소로 Flaminio역까지 두 블록이면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한 교통 접근성을 자랑한다. 총 6개의 객실을 보유한 아담한 규모의 숙소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며 스위트 객실의 경우 넓은 파티오가 구비된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익스피디아 내 평점 4.7점으로 투숙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7 / 5.0

"객실이 매우 넓고 편안했어요. 서비스도 좋고 조식 메뉴도 풍부해서 좋았네요."
"포폴로 광장과 가까워 센트럴 로마에서 도보로 이동하기 좋았어요. 많은 관광 명소와 레스토랑이 가까웠네요."


비코 룸 & 테라스
가격 자세히 보기 ▶▶



트레비 분수 바로 앞,
로마의 아기자기한 골목에서 사진 찍기 딱! 
- 스위트라이프트레비


스위트라이프트레비는 스페인 광장에서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숙소로 비교적 최근에 준공되어 쾌적한 컨디션에 모던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곳이다. 총 6개의 객실을 보유한 아담한 규모의 부티크 호텔로 투숙 시 무료 조식을 제공하여 가성비가 좋은 편이다. 호텔에서 도보로 10분이면 근처 지하철역까지 이동할 수 있어 교통 접근성도 좋으며 근처 골목에 특색 있는 상점이 많아 유럽 골목 스냅을 찍기에 제격이다.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7 / 5.0

"지하철역까지 10분이면 갈 수 있고 현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가 매력적인 객실이었어요. 서비스도 훌륭합니다."
"리뷰가 없어서 처음엔 망설였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위치도 편리했고 창문에서 보는 거리 뷰가 멋졌어요."


스위트라이프트레비
가격 자세히 보기 ▶▶



엄마를 위한 선물!
시내 전경 뷰로 객실 내에서 스냅 찍기 좋은!
- 로마 카발리에리, 어 월도프 아스토리아 리조트


로마 카발리에리, 어 월도프 아스토리아 리조트는 로마를 대표하는 5성급 럭셔리 호텔 중 하나로 로마 교외의 언덕 위에 위치해 탁 트인 시내 전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총 37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럭스, 프리미엄, 스위트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즐기기 좋다. 전체적으로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매력적이며 로비에는 다양한 미술작품이 걸려 있어 유럽만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호텔 내 3개의 야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풀 서비스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럭셔리 호캉스가 가능하며 한 시간마다 시내까지 운행하는 셔틀 서비스가 갖춰져 있으니 여행 시 참고하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5 / 5.0

"3일간 머물렀는데 만족스러웠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룸 컨디션도 훌륭했네요. 시내까지 왕복 운행하는 셔틀버스가 있어 편리했고 택시를 이용해도 멀지 않아 좋았어요."
"서비스가 친절하고 인테리어가 고풍스러워요. 침대도 편안하고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복도까지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네요."


로마 카발리에리, 어 월도프 아스토리아 리조트
가격 자세히 보기 ▶▶



지금 익스피디아 하러 가기 ▶



매거진의 이전글 특별하고 편한 여행! 블라디보스톡 가성비 호텔 4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