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하러 일본 온천 여행을 떠나보자!
1시간 30분의 짧은 비행시간, 최근 직항 취항으로 여행하기 좋아진 마쓰야마! 마쓰야마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3,000년의 역사를 가진 도고 온천이 있어 일본 여행과 온천 여행을 함께 하고자 하는 4050 세대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이다.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유명 애니메이션인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이 도고온천의 건물을 모델로 삼아 아이들에게도 친숙하게 느껴지는 곳이다. 익스피디아가 힐링 일본 여행을 준비 중인 당신을 위해 마쓰야마 여행의 꽃인 도고 온천 가기 좋은 도고 온천/도고 온센 역 근처 숙소 4곳을 소개한다.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
마쓰야마 도고온천 근처 숙소 4
차하루는 도고 온천 본관 바로 근처에 위치한 호텔로 도고온센 역에서는 도보로 5분 거리에 자리 잡아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호텔식 료칸으로 마쓰야마 성과 푸르른 자연을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노천탕 보유하고 있으며 하늘과 숲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것 자체가 큰 즐길 거리이다. 또한 옥상에 자리한 온천탕은 시내 전경을 조망하여 자연과 도시의 전경을 둘 다 느낄 수 있다. 마쓰야마의 필수 코스인 도고온천의 본관 뒤편으로 이어지니 온천 방문을 추천한다. 한국어 가능한 직원이 상주해 어렵지 않게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어 보다 편한 투숙이 가능하며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어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식사가 가능하니 참고하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4 / 5.0
" 도고온센과 가까운 거리 및 교통의 편리함이 좋았고 숙소가 쾌적하고 깔끔했어요 호텔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아 한국인 직원분도 계셔서 궁금한 점 물어볼 때 편했어요."
" 오래된 일본의 문화를 느낄 수 있었고 잠자리도 깔끔하게 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온천이 이 호텔에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되고, 도고온천과 상점가랑도 가까워 좋았습니다."
야마토야 혼텐은 도고온천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실내 대욕장과 야와 노천 온천장 모두 규모가 큰 편이어서 다른 숙박객과 마주침이 최소화되고 여유롭게 온천을 즐길 수 있어 좋다. 특히 대욕장, 노래방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 심심할 틈이 없는 호텔인데, 저녁 식사를 하며 일본 전통극 관람까지 가능하니 꼭 즐겨보길 추천한다. 무료로 제공되는 유카타 또한 타 료칸/호텔에 비해 높은 품질로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객실도 다른 료칸들에 비해 넓은 편이고, 4인이 함께 숙박 가능할 정도로 넓어 가족 여행객들에게도 추천한다.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5 / 5.0
" 일본 전통의 느낌이 살아있는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제공되는 유카타가 타 호텔에 비해 품질이 좋았고. 부대시설 또한 좋았습니다. 흡연시설이 아주 깔끔했으며, 족욕탕이 매우 좋았습니다."
" 리모델링했는지 다다미 바닥도 너무 깨끗하고 냄새도 전혀 없어 좋았다."
도고온천과 도고온센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어 이동이 편리한 호텔이다. 매일 색다른 메뉴로 구성되는 조식이 정갈하게 제공된다. 심지어 한국 돈으로 조식 추가가 가능하다. 취향별 입맛별로 아침을 든든하게 챙겨 먹을 수 있어 어른들의 만족도 높은 편이다. 침대가 갖춰진 일반 객실과 요 이불이 갖춰진 전통 객실로 구분되어 있으며 2인 투숙 가능 객실부터 8인 투숙 가능 객실까지 다양한 크기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호텔 내 부대시설로 대욕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온천의 전반적인 컨디션에 대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니 꼭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0 / 5.0
" 도고온천, 도고온천 아케이드, 도고온천역 가까이에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셔서 마음이 편했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방도 크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
" 가격 대비 편안하고 친절하였습니다. 또한 조식을 저렴한 가격의 한국 돈으로 추가할 수 있고 그 질도 만족할만한 수준과 깔끔하고 정갈했습니다."
5성급의 고급 료칸으로 조용히 쉬고 싶을 때 방문하기 딱인 료칸이다. 고급 료칸답게 웰컴 티로 말차와 떡 또는 제과를 제공한다. 이 호텔은 정통 가이세키 요리를 맛보기 위해 일부러 방문할 정도로 가이세키 요리가 유명하며 예약한 시간에 맞춰 카이세키 및 조식이 방으로 준비되어 프라이빗 한 시간을 즐기기 좋다. 야마토야 별관은 본관보다 사람이 북적거리지 않아 한적함을 즐기는 4050에게 추천한다. 방 내부에 히노끼 탕과 객실과 바로 이어진 외부에도 탕이 있어 투숙객에게 알맞은 수온 조절이 가능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도고온천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현관에 수건이 담긴 바구니를 비치해두니 참고하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4 / 5.0
" 가이세키와 조식을 포함하여 모든 음식은 방으로 서빙되었으며 정성스러운 서비스가 제공된다. 모든 음식이 Good!! "
" 조용히 쉬고 싶을 때 추천. 서비스 좋고, 식사 맛있고, 북적거리지 않아 좋다. "
지금 익스피디아 하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