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May 24. 2019

미리 계획하는 8월 해외여행! 인기 여행지 추천!

8월 여름휴가에 맞춰 떠나는 해외여행!

일 년 동안 고생한 직장인을 위해 주어지는 여름휴가, 선호하는 여행 타입에 따라 휴양지를 선호하는 사람도 있고, 더위를 피해서 관광을 다니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도 있을 크다. 가족과 함께 어느 곳으로 여행할지 망설이고 있다면 8월 해외여행지 추천 5곳을 주목해 보도록 하자. 휴양지부터 관광지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있는 다섯 곳의 해외여행지로 떠나보자.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미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미국령 괌. 괌은 1년 365일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고 있어서 가족연인 단위로 찾는 대표적인 한국인의 휴양지라고 할 수 있다.

저가항공의 취항으로 항공권도 부담 없이 구할 수 있으며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으로 미국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자유여행 기간 동안 쇼핑과 식도락을 즐기다가 하루 정도는 렌터카를 대여해서 괌 일대를 한 바퀴 둘러보는 것도 좋다.

특히 괌에서는 면세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명품부터 시작해서 백화점에 입점해있는 다수의 미국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할 수 있다. 괌을 쇼핑천국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괌을 여행해본 사람만이 이해할 수 있는데, 한국보다 적게는 10~20% 많게는 50~70% 폭의 할인을 누릴 수 있는 쇼핑몰이 줄지어있다.

또한, 맛있는 미국식 레스토랑을 비롯해서 일본한국중국을 비롯한 아시안푸드가 가득하다. 특히, BBQ, 스테이크, 햄버거, 해산물 요리 등은 괌 자유여행을 즐기면서 꼭 경험해봐야 하는 메뉴 중에 하나!

투몬 비치를 따라서 들어서 있는 각종 호텔과 리조트는 휴양을 절실하게 갈망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액티비티와 서비스 등을 준비하고 있다. 가족여행이라면 클럽 라운지 액세스 가능한 클럽 룸 예약을 추천한다. 애프터눈 티부터 시작해서 해피아워, 조식까지 괌에서 투숙하는 동안 호텔, 리조트 내에서 먹고 놀고 자고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투몬 해변을 따라서 들어선 리조트와 호텔들은 규모가 있는 야외수영장과 해변으로 바로 이어지는 접근성 때문에 가족여행객들에게 큰 인기가 있다. 아이와 함께 잊지 못할 여름 방학 선물을 선사해주고 싶다면 괌으로 떠나보자!


괌으로 가족여행 즐기러 가기




베트남 다낭


요즘 한국인들 사이에서 여행 붐이 일어나고 있는 베트남 다낭. 다낭은 한국인들이 정말 많이 찾고 있는 해외 휴양지 중 한 곳이다. 오죽하면 경기도 다낭 시라는 별칭까지 갖고 있을 정도로 한국인들이 여행하기 좋은 인프라를 갖고 있다.

베트남 다낭은 근교 호이안과 묶어서 여행할 수 있으며 가족연인과 같이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선월드의 바나힐까지 묶어서 여행하면 하루 종일 신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무엇보다 베트남 음식 대부분은 한국인들에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즉, 나이 드신 부모님, 어린 자녀와 함께 가족여행을 다니면서도 큰 걱정 하지 않고 일정을 소화할 수 있다. 고수풀을 제외하고는 자극적인 맛이 없으며, 특히 모닝글로리 볶음과쌀국수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베스트 베트남 음식 중 하나이다.

또한, 베트남이라서 물가도 비교적 저렴한 편인데4~5성급 호텔과 리조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다낭에 들어선 신상 호텔과 리조트의 숫자만 해도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숙소를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다.

호텔과 리조트에서 차려주는 고급스러운 뷔페에서 진하고 깊은 육수로 만든 쌀국수와 쓰면서도 달달한 베트남 커피 한 잔으로 아침을 시작한다면 베트남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여름 시즌의 다낭은 무덥기 때문에 수영을 즐기는 것도 좋다. 베트남 다낭의 고급스러운 호텔 수영장에서 시원한 망고주스도 한잔 즐기면서 나만의 휴양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물가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베트남으로 떠나기



일본 훗카이도


가까운 이웃나라로 여름 휴양을 떠나고 싶다면 일본의 최북단 섬 북해도로의 여정은 어떨까? 북해도는 위도상으로도 일본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무더운 7~8월 시즌 일본 국내에서도 가장 서늘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삿포로에 이어 삿포로 신치토세공항에 이어 아사히카와 공항 직항 편이 생기면서 홋카이도 여행에 대한 접근성이 매우 우수해졌다.

한국의 강원도와 비교할 수 있는 이곳은 맛있는 유제품과 채소 등이 유명한데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 코스들도 많으며 한국어 인프라도 어느 정도 되어 있기에 만족스럽게 다녀올 수 있다.

일본 북해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양고기구이 칭기즈칸과 함께 삿포로에서 생산한 삿포로 생맥주는 별미 중의 별미다. 양고기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잡내가 거의 나지 않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겨볼 수가 있다. 삿포로 시내 스스키노 역 근처에 유명한 칭기즈칸 전문점들이 있는데 워낙 인기가 많아 저녁시간 때 방문하면 웨이팅은 기본이다.

삿포로에서 투숙을 하면서 교외 투어로 북해도 외곽지역을 버스투어 혹은 렌터카를 이용해서 다니는 것을 추천한다. 여름 시즌이 되면 라벤더와 해바라기가 만개한 넓은 농장을 방문하는 여행 코스가 인기!

비에이 지역을 여행한다면 쥰페이의 새우튀김 덮밥을 추천한다. 아삭아삭한 식감과 고슬고슬한 맛있는 쌀밥의 조화가 일품이다. 맛있는 미식과 다채로운 자연을 경험하고 싶다면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를 방문해보도록 하자.


다채로운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삿포로로 여행 가기▶▶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저가항공사인 제주항공이 취항을 시작하면서 블라디보스톡을 여행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특히 블라디보스톡은 위도적으로 보았을 때 한국보다 위쪽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보다 선선한 기온에서 여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일본의 홋카이도 지역과 더불어 여름겨울철에 인기 있는 해외여행지이다.

블라디보스톡의 주요 관광지들은 밀집되어 있는 편이며, 마음만 먹으면 도보로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거리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시티 관광을 누릴 수가 있다. 블라디보스톡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는 독수리 전망대로 야경 명소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블라디보스톡은 킹크랩과 딱새우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평소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ZUMA라는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을 방문해보길 권장한다. 해산물과 아시안푸드가 주력인 이곳은 블라디보스톡에서도 손에 꼽히는 세련된 핫플레이스다. 기자기한 카페와 화려한 pub을 방문해보고 싶다면 아르바트 거리를 주목해보자. 이곳은 현지인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유명한 곳인데 유럽풍의 건물과 함께 맛있는 맛 집들이 즐비해있는 곳이기도 하다.

러시아식 디저트인 팬케이크 전문점 우블린 역시 아르바트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해산물 먹방과 함께 적은 시간과 비용으로 유럽의 정취를 느껴보고 싶다면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톡으로 가보자.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으로 여행 가기▶▶



태국 파타야


태국 파타야는 방콕에서 차로 2시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다. 방콕이 도시 느낌이라면 이곳은 휴양을 즐기러 오는 사람들이 제법 많다. 관광지와 함께 쇼핑휴양을 즐길 수 있는 인프라가 마련되어 있어서 방콕 여행과 함께 묶어 4박 6일 일으로 많이들 여행을 하는 곳이다. 최근에는 터미널 21 쇼핑몰 오픈으로 맛있는 음식들과 쇼핑을 밤 시간에도 즐길 수 있다.

파타야에는 휴양을 목적으로 방문하는 투숙객들의 수요에 맞춰 각종 리조트와 호텔들이 성업 중에 있다. 가격도 방콕보다 저렴한 것이 특징. 호캉스가 목적이라면 클럽 룸 이상의 객실을 추천한다. 파타야의 하드록 호텔은 가족, 연인, 친구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클럽 룸에서 투숙을 하면 투숙 기간 동안 호텔에서 운영하는 클럽 라운지를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다. 시간에 따라서 해피아워에프터눈티, 조식 등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 모든 혜택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술을 좋아한다면 파타야 호텔, 리조트의 해피아워를 적극 이용해보자. 

Tip
해피아워 시간 동안에는 클럽 라운지에서 간단한 요깃거리 음식과 함께 양주, 맥주, 칵테일 등의 알코올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야외수영장과 아이들을 위한 미니 워터파크 시설이 잘되어 있어서낮 시간에는 물놀이를 즐기는 투숙객들을 찾아볼 수 있다. 선베드에 누워서 그동안 못한 책도 읽고, 선탠도 즐기는 사람들이 제법 많다. 가족들과 함께 멋진 여름휴가를 싶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타야 리조트와 호텔에서의 호캉스를 즐겨보도록 하자. 


태국 파타야로 호캉스 즐기러 가기




취향 따라 선택하는 8월 해외여행지 추천 5곳, 이번 여름휴가는 소중한 사람과 해외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취재&사진 : 하이택
편집 : 익스피디아 코리아

앱 다운 받고 호텔 할인 받기


할인 코드 정보 자세히 보기


익스피디아 앱 다운로드 하러가기 ▶▶



매거진의 이전글 낭만과 매력이 넘치는 여수 여행 코스 추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