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Jun 13. 2019

2박 3일 해외여행 추천 여행지 5곳

익숙한 오사카부터 뜨고 있는 블라디보스톡까지!


끊임없는 업무와 야근으로 몸도 마음도 지쳤다면, 그동안 수고한 나 자신을 위해 잠시 현실에서 도피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다양한 저가항공들의 활발한 신규 취항과 항공편 운항으로 국내여행만큼 쉽고 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해외여행지가 많아진 요즘, 익스피디아가 금요일 하루 연차 내고 2박 3일로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해외여행지들을 소개한다.



오사카


인천국제공항에서 1시간 30분 ~ 2시간 내외의 비행시간으로 도착할 수 있는 오사카는 운항하는 항공편도 많고 시간대도 다양해서 특히 이른 아침 출발, 저녁 늦게 귀국하는 항공편을 이용할 경우 꽉 찬 2박 3일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한국과 크게 다르지 않아 처음 가더라도 익숙하고, 대부분의 지역에 한글 표지판 및 한글 메뉴판이 다 구비되어 있으며, 관광객들을 위한 교통패스 시스템도 잘 되어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돌아다니기 편리하다. 길거리 음식부터 정통 일식, 다양한 디저트까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맛있는 먹거리들이 다양하다는 것도 오사카의 매력 중 하나또한 일본의 대표 도시 중 하나답게 한국인이 좋아하는 브랜드 제품들부터 아기자기한 소품들까지 쇼핑거리들도 참 많다.


익스피디아 추천 오사카 여행지 보러 가기▶▶


익스피디아 특가로 
오사카 항공 + 호텔 예약하기▶


도쿄


인천국제공항에서 약 2시간 20분 내외의 비행시간으로 도착할 수 있는 일본의 수도 도쿄. 일본의 전통적인 모습과 현대적인 모습이 공존하는 것을 볼 수 있는 도시이며 관광지, 먹거리, 쇼핑거리, 전시, 공원, 그리고 감성적인 카페들까지 즐길 거리가 너무 많은 곳이다. 도쿄 역시 한국어 표지판이 잘 되어있으며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교통패스들을 갖추고 있어 대중교통으로 여행하기 편리하다. 


TIP! 도쿄에서의 2박 3일을 좀 더 알차게 즐기고 싶다면 출입국 공항을 하네다공항으로 발권하거나 이른 아침 출국, 저녁 귀국 항공권을 이용하자

익스피디아 추천 도쿄 여행지 보러 가기▶▶



익스피디아 특가로 
도쿄 항공 + 호텔 예약하기▶


마카오

인천국제공항에서 3시간 반 내외로 닿을 수 있는 마카오는 가성비 좋은 4~5성급 호텔들이 다양해서 먹고 쉬고 수영하고, 호캉스 즐기기에 제격인 곳이다. 한때 홍콩 여행 가서 당일치기로 마카오 잠깐 둘러보고 돌아오는 게 유행이었지만 요샌 마카오에서만2박 3일 정도 즐기고 오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만큼 호텔도 좋고 느긋하게 둘러볼 수 있는 관광지들도 적당히 있고, 맛집과 쇼 등 즐길 거리가 많다는 이야기. 밤늦게 출국하고 새벽 귀국하는 저렴한 항공권들도 있어 금요일 밤 출발해서 월요일 아침 돌아오는 밤도깨비 여행도 충분히 가능하다.


익스피디아 추천 마카오 여행지 보러 가기▶▶



익스피디아 특가로 
마카오 항공 + 호텔 예약하기▶


4. 타이페이


인천에서 2시간 반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타이베이는 물가 저렴하고 사람들 친절한데다 치안도 좋아서 자유여행 다니기 참 좋은 곳이다. 볼거리, 맛집, 그리고 감성적인 카페들이 많고 대중교통이 잘 되어있다. 대부분의 관광지들은 지하철이나 버스, 기차를 이용해서 다녀올 수 있으며, 타이베이 근교 유명 관광지들은 택시투어나 버스투어가 잘 발달해 있어 좀 더 편하게 관광을 다니고 싶다면 일일 택시투어나 버스투어에 참여하면 된다.


익스피디아 추천 타이페이 여행지 보러 가기▶▶



익스피디아 특가로 
타이베이 항공 + 호텔 예약하기▶


블라디보스톡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 2시간 반 내에 닿을 수 있는 블라디보스톡은 전체적인 물가가 저렴하고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맞는 해산물과 양식 등 먹거리가 많은 도시이다.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아 한국어 메뉴판이나 영어 메뉴판을 갖춘 식당과 카페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으며 러시아어 하나도 할 줄 몰라도 쉽게 돌아다닐 수 있다시내가 작아서 왠만한 곳은 도보로 관광이 가능하며, 택시비가 저렴해서 루스키섬 등 근교 관광지에 가고 싶다면 택시를 타고 편하게 다녀오면 된다.


익스피디아 추천 블라디보스톡 여행지 보러 가기▶

익스피디아 특가로 

블라디보스톡 항공 + 호텔 예약하기▶



취재 & 사진 : 김경진
편집 : 익스피디아 코리아


앱 다운 받고 호텔 할인 받기


할인 코드 정보 자세히 보기

익스피디아 앱 다운로드 하러가기 ▶▶

매거진의 이전글 익스피디아 앱으로 시간, 경비 모두 절약하는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