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Jun 13. 2019

요즘 핫한 베트남 푸꾸옥 항공권 정보와 추천 여행지!

항공권 꿀정보와 여행 필수코스까지 확인하자!


요즘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휴양지를 꼽으라면 역시, 베트남 남쪽에 있는 아름다운 섬 ‘푸꾸옥’을 빼놓을 수 없다. 프라이빗 비치가 있는 멋진 리조트들이 넘쳐나 오롯이 ‘휴양’을 즐기고 싶은 여행자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은 곳. 익스피디아가 푸꾸옥 항공과 교통 정보와 추천 여행지를 소개한다.


푸꾸옥 항공권 가격 비교하기▶
푸꾸옥 항공권 최저가 알아보기▶




베트남 푸꾸옥 항공 + 교통 정보


1. 비엣젯 항공

인천에서 푸꾸옥까지 직항 편은 이스타항공과 비엣젯항공이 있다. 이스타는 잠시 운항을 중단했었지만올 7 24일부터 8 20일까지 재운항 예정이며 10 27일부터는 계속해서 운항 예정이라고 하니 일정을 고려해 두 항공사 중 선택하면 된다. 보통 새벽에 출발하는 스케줄이라 오전에 공항에 도착하는데, 체크인까지 남는 시간이 애매하다면 미리 투어를 신청해 즐길 수도 있다.


2. 교통

푸꾸옥은 대중교통이 발달하지 않은 섬이다. 택시도 많지 않고, 베트남 대부분의 관광 도시에서 유용한 그랩(Grab)도 없어서 교통비가 비싼 편. 섬은 공항이 있는 남쪽, 그 위의 시내 중심가, 그리고 북쪽으로 크게 나누어지는데 섬의 구석구석을 여행하고 싶다면 투어 또는 렌터카 이용을 권한다. 렌터카의 경우 직접 운전하는 것이 아닌, 베트남 현지 기사님이 운전해주는 것으로 제주도의 택시 여행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푸꾸옥 항공권 가격 비교하기▶
푸꾸옥 항공권 최저가 알아보기▶


베트남 푸꾸옥 가 볼만한 곳 5곳



1. 선월드 케이블카

선월드 케이블카는 7.9km의 길이로,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 기네스북에 등재되어 있다. 푸꾸옥 남쪽으로 또 다른 여러 섬들이 있는데 그중 세 번째 섬인 혼똠아일랜드까지 연결된다. 해상 케이블카라 바다를 가로지르며, 캐빈 안에서 내려다보이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어촌 풍경이 아름다워 푸꾸옥 여행 필수 코스로 꼽힌다. 현재 섬 내부는 공사 중으로 워터파크가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자. 혼똠섬 내에는 물놀이하기 좋은 비치가 있으며 무료 셔틀인 버기카를 타고 갈 수 있다. 샤워시설도 있으니 수영복을 준비해 가면 좋다.


2. 사오비치

사오비치는 푸꾸옥 동남쪽에 위치한 해변으로 바다색이 아름다워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곳이다.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선베드가 넉넉한 편이다. 수심이 그리 깊지 않고, 파도가 높지 않아 남녀노소 상관없이 해수욕을 즐기기 좋으며 곳곳에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도 많은 편이라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푸꾸옥에 있는 여러 해변 중 가장 인기 있는 곳이니 참고하자.


3. 빈펄랜드 & 사파리

빈그룹에서 만든 빈펄랜드는 나트랑, 남호이안, 그리고 푸꾸옥에 있으며 워터파크 놀이공원 아쿠아리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한데 모여있는 베트남 대표 테마파크이다. 섬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른 곳과 다른 점은 사파리가 따로 있다는 것. 빈펄 사파리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로 다양한 동물들을 아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직접 먹이를 주거나, 바로 옆의 기린과 함께 식사를 할 수도 있다.


4. 호국사

호국사에는 다낭의 링엄사처럼 푸꾸옥에도 커다란 해수관음상이 있다. 규모가 아주 크지는 않지만, 황금빛으로 빛나는 화려한 불상이 있으며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사찰이라 전망대 같은 역할도 한다. 우기에 너무 많은 비가 오지 않도록 해달라 이곳에서 기도를 한다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특히 선셋이 아름답다고 하니 시간 맞춰 방문해도 좋다.


5. 즈엉동 야시장

동남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역시 야시장 구경. 푸꾸옥 시내에 위치한 즈엉동 야시장은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길거리 음식과 해산물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활기찬 분위기 덕에 구경하는 재미가 있으며 푸꾸옥 특산품으로 유명한 후추벌꿀견과류 등을 구입할 수도 있으니 한 번쯤 들러보길 권한다. 대부분의 리조트나 호텔에서 야시장으로 가는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아직까지는 개발이 많이 되지 않아 다른 관광지에 비해 붐비지 않고, 조용히 휴양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 맛있는 베트남 음식, 아름다운 자연, 물놀이와 휴식을 즐기고 싶은 여행자라면 푸꾸옥 여행을 추천하고 싶다.


푸꾸옥 항공권 가격 비교하기▶
푸꾸옥 항공권 최저가 알아보기▶


취재 & 사진 : 메밀꽃부부
편집 : 익스피디아 코리아
앱 다운 받고 호텔 할인 받기


할인 코드 정보 자세히 보기

익스피디아 앱 다운로드하러 가기 ▶▶


매거진의 이전글 2박 3일 해외여행 추천 여행지 5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