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Jun 29. 2019

에펠탑이 보이는 방을 보유한 파리에펠뷰 파리 숙소 4

에펠뷰 감상하기 좋은 파리 호텔 & 숙소 best 4


프랑스의 수도이자 유럽의 대표적인 여행지, 파리! 에펠탑, 개선문, 베르사유 궁전 등 모두가 알법한 랜드마크부터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등 풍부한 즐길 거리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는 이곳은 유럽의 낭만을 즐기기에 딱 좋은 도시다. 파리의 낭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호텔을 찾고 있다면 에펠탑 뷰가 있는 호텔에 머무르는 것을 추천! 익스피디아에서 에펠탑이 보이는 방을 보유한 파리에펠뷰 숙소 4곳을 소개한다.


에펠탑이 보이는 방을 보유한 파리에펠뷰 숙소 4


저렴한 가격에 즐기는 에펠 뷰,
인테리어까지 예쁜!
- 호텔 파시 에펠


호텔에서 에펠 뷰를 즐기고 싶지만 높은 가격 대가 부담스럽다면 호텔 파시 에펠을 주목하자. 민트 컬러와 화이트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세련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호텔로 부분적이지만 에펠 뷰가 보여 만족도 높은 객실을 익스피디아 회원가 기준 1박 10만 원 대의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16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에서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샤요 궁이 위치하여 관광을 즐기기에도 편리하며 주변이 안전하고 조용하여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호텔 내 바/라운지, 세탁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니 여행 시 참고하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3 / 5.0


"위치가 정말 좋았어요. 걸어서 5분이면 샤요 궁이 있고 밤에 부담 없이 에펠탑 야경 보러 갈 수 있고요. 저희는 4층에 묵어서 방에서도 에펠탑이 조금 보였습니다. 가성비가 아주 좋아요."
"가격 대비 적당했습니다. 건물 사이로 에펠탑도 살짝 보이고 바로 옆에는 빵집, 괜찮은 식당, 마트, 약국도 있었어요. 깨끗하고 친절합니다."


호텔 파시 에펠
가격 자세히 보기 ▶▶


인스타에서 난리,
파리 유명 에펠 뷰 호텔! 
- 풀먼 파리 타워 에펠

풀먼 파리 타워 에펠 에펠탑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인스타그램에서 에펠 뷰 인증샷으로 유명한 곳이다. 총 43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 마련된 발코니에서 에펠탑을 보기 좋으며 객실에 따라 침대에서 정면으로도 감상이 가능하다. 익스피디아 내 평점 4.4점으로 비교적 높은 만족도와 가심비를 자랑하는 호텔로 공항버스 정류장 근처에 위치하여 공항 접근성 또한 좋다. 호텔 내 부대시설로 24시간 운영하는 피트니스센터, 레스토랑, 바/라운지 등이 있어 여가를 즐기기에도 좋으니 참고하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4 / 5.0


"에펠탑이랑 가까워 너무 좋아요. 버스 정류장도 가까워 공항 갈 때 편리하고요. 매일 에펠탑을 볼 수 있어 행복했네요."
"발코니로 나가면 바로 에펠탑이 보여요. 룸서비스 식사는 종류는 다양하진 않지만 맛있었네요."


풀먼 파리 타워 에펠
가격 자세히 보기 ▶▶



에펠탑에서 1분 거리,
주방이 있어 아이와 머무르기 딱! 
- 레지덩스 샤를르 플로케


레지덩스 샤를르 플로케는 익스피디아 호텔 중 에펠탑에서 가장 가까운 아파트형 호텔로 훌륭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전 객실이 아파트 타입으로 구성된 만큼 냉장고, 스토브, 전자레인지 등이 마련된 간이 주방이 있어 마트에서 장을 봐와 간단한 음식을 해먹거나 한식을 먹기에 좋아 아이 동반 여행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4인부터 최대 7인까지 동반 투숙이 가능하여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으며 객실에 따라 에펠 뷰를 즐길 수도 있으니 참고하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4 / 5.0


"아이들과 함께 한 여행이었는데 숙소가 넓고 깨끗한 데다 아늑하고 럭셔리한 분위기까지 나서 정말 좋았어요."
"조용한 거주 지역이라 주변 편의시설이 많지는 않았지만 조용한 가운데 아름다운 에펠탑을 가까이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레지덩스 샤를르 플로케
가격 자세히 보기 ▶▶



에펠탑도 수영장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호캉스 추천 호텔!
- 노보텔 파리 상트르 투르 에펠

노보텔 파리 상트르 투르 에펠은 15구의 4성급 호텔로 에펠탑에서 도보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총 764개의 객실을 갖춘 비교적 큰 규모의 호텔로 실내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호캉스를 즐기기에 좋다. 1박 20만 원 대에 이용이 가능하며 주변 환경도 쾌적하여 가성비가 좋은 편이다. 호텔 내에서 에펠 뷰를 즐기기는 어려우나 호텔 바로 앞에 센느 강이 있어 강 전망과 어우러진 낭만적인 에펠탑 를 감상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3.9 / 5.0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에펠탑이 아주 조금 보이긴 하지만 분위기도 있오 에펠탑이 멀지 않아 자주 볼 수 있었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직원들이 정말 친절해요. 에펠탑 근처라 위치도 좋고 근처에 마트, 한식당도 있어 편리했네요. 근처에 메트로가 있어 좋았고요. 센느 강 뷰도 좋았습니다."


노보텔 파리 상트르 투르 에펠
가격 자세히 보기 ▶▶



지금 익스피디아 하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여수 여행 코스 방문하기 좋은 여수 호텔 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