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Jun 29. 2019

다낭 리조트, 가족 인원별로 딱 좋은 가족 리조트 4

가족 인원 수에 따라 투숙하기 좋은 다낭 가족리조트 Best 4


한국에서 약 4시간 30분이면 도착하는 베트남 다낭은 비교적 짧은 비행 거리에 저렴한 물가, 다양한 즐길 거리로 연인, 친구뿐만 아니라 가족들과 함께하기에도 큰 부담이 없는 인기 여행지이다.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 가족들과 함께 국내가 아닌 해외로의 여행을 꿈꾼다면 베트남 다낭으로 떠나보자. 익스피디아가 다낭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소가족부터 대가족끼리 인원별로 추천하는 다낭 가족 리조트 4곳을 소개한다.


다낭 가족 여행,
우리 가족 인원 별로 알아보는 다낭 가족 리조트 추천 4


미케비치 앞,
넓은 객실로 모녀 힐링 여행으로 강추!
- 푸라마 리조트 다낭


푸라마 리조트 다낭은 다낭의 미케 비치 앞에 자리한 5성급 익스피디아 VIP ACCESS 리조트로 다양한 객실 타입은 기본, 넓은 공간으로 투숙객들의 높은 평을 자랑하는 곳이다. 특히 엄마와 함께하는 모녀 여행이라면 주목! 일반 객실 외에도 넓고 프라이빗 한휴식을 원하는 투숙객을 위해 빌라형 타입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객실마다 대리석과 원목으로 꾸며져 있어 편히 쉴 수 있다. 객실 외에도 3개의 풀장과 더불어 바다와 맞닿은 라군 풀장도 있어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며 인증샷도 남기기에 좋으니 참고하여 머물러보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4 / 5.0


" 특급 리조트답게 엄청난 가치를 지닌 곳! 휴식을 위한 사랑스러운 해변을 가지고 있었으며 객실의 침대는 너무나 편안했습니다."
" 직원들의 친절함이 정말 인상 깊게 남았습니다. 한국 직원은 유독 친절했으며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푸라마 리조트 다낭
가격 자세히 보기 ▶



깨끗한 프라이빗 비치 보유, 
아이와 함께하는 힐링 여행으로 제격!
- 풀먼 다낭 비치 리조트


풀먼 다낭 비치 리조트는 다낭의 박 마이안 해변 앞에 위치하고 있는 럭셔리 리조트로 탁 트인 전망은 물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시설로 아이 동반 가족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각 객실은 우드톤의 인테리어에 바닥도 마루로 되어 있어 쾌적하며, 개방적인 구조로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머무를 수 있다. 객실 외에도 어린이 풀장부터 키즈 클럽, 아케이드 룸 등 다양한 키즈 시설도 준비되어 있으니 멀리 나갈 필요 없이 리조트 내에서 즐길 거리도 한가득! 바로 앞에는 탁 트인 프라이빗 비치가 있으며 깨끗하게 관리되어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5 / 5.0


" 호텔은 청소도, 시설도 아주 쾌적하니 괜찮았습니다. 직원분들도 항상 웃는 얼굴로 대해 주셔서 좋았고 편안한 경험이었습니다."
" 훌륭한 경험! 직원들은 친절했으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해변에서의 시간은 정말 오랜 기억에 남을 만큼 위대했습니다."


풀먼 다낭 비치 리조트
가격 자세히 보기 ▶



다낭에서 만나는 산토리니, 
아이와 함께 즐기는 완벽한 휴식!
- 라이즈마운트 리조트 다낭


라이즈마운트 리조트 다낭은 그리스 산토리니에서 영감을 받아 시원한 푸른빛과 밝은 분위기가 돋보이는 익스피디아 VIP ACCESS 리조트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 우드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쾌적하게 관리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라도 편안하게 휴식을 가질 수 있으며 객실마다 넓고 편안한 침구류에 전신 욕조도 있어 여독을 풀기에도 완벽하다. 객실 외에도 정원, 루프탑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키즈 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하자. 미케 해변과도 도보 3분이면 갈 수 있어 접근성도 나쁘지 않다.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3 / 5.0


" 아주 좋은 호텔! 전망은 생각 이하였지만 호텔 자체는 아주 쾌적하고 깔끔했습니다. 나중에도 다낭에서 또 이용하고 싶습니다."
" 러블리한 인테리어에 정원과 풀장 모두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조식도 기대했던 것보다 메뉴가 다양했고 맛도 뛰어났습니다."


라이즈마운트 리조트 다낭
가격 자세히 보기 ▶




전 객실 프라이빗 풀빌라, 
대가족 여행으로도 문제없는!
-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 리조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호텔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 리조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호텔은 다낭 시내 가까이에 위치한 5성급 아코르 계열의 호텔로 111개의 모든 객실이 독채 풀빌라로 되어 있어 큰 규모를 자랑한다. 기본 4인~6인까지 숙박 가능하기 때문에 다낭 대가족 여행으로 제격! 각 객실마다 개방적인 인테리어에 개별 풀장, 간이 주방까지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어린 유아와 성인 자녀들과 함께해도 편안하고 프라이빗 한 휴식이 가능하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추가로 바비큐 그릴부터 사우나, 풀 서비스 스파 시설까지 갖춰져 있으니 참고하여 머물러보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6 / 5.0


" 직원들은 아주 친절했고 자연 친화적인 환경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리셉션에서 룸으로 이동 시 버기카도 제공되었고 식당 예약도 직원들이 직접 해주셔서 아주 편했어요."
" 투숙 팀마다 전담 매니저가 배치되어 정말 편안했던 여행이었습니다. 가족들을 위한 완벽한 숙소였고 마트 배송 물건도 친절하게 받아주셔서 객실에서 요리해 먹기에도 완벽했어요."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 리조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호텔
가격 자세히 보기 ▶



지금 익스피디아 하러 가기 ▶







매거진의 이전글 에펠탑이 보이는 방을 보유한 파리에펠뷰 파리 숙소 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