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Jun 29. 2019

백패커스 포함 스위스 여행하기 좋은 인터라켄 숙소 4

가성비 갑! 스위스 인터라켄 백패커스 여행객이라면 주목! 

스위스 중부 베른주 남동부에 위치한 인터라켄은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자랑하는 곳으로 스위스를 대표하는 관광도시 중 하나다. '호수의 사이'라는 의미를 지닌 지명답게 툰 호수와 브리엔츠 호수 사이에 위치한 지역으로 대부분이 산악 지형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트레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천혜의 자연을 즐길 수 있어 이색적인 여행이 가능한 곳이다. 스위스의 지역인만큼 물가가 다소 비싸 부담이 된다면 주목할 것! 익스피디아에서 스위스 인터라켄 여행하기 좋은 가성비 좋은 숙소 4곳을 소개한다.


가성비 갑! 백패커스 포함
스위스 인터라켄 여행하기 좋은 숙소 4



인터라켄 백패커스로 유명,
인터라켄패러글라이딩 후 머물기 딱! 
- 백패커 빌라 존넨호프 - 호스텔


백패커 빌라 존넨호프 - 호스텔은 인터라켄 백패커스로 잘 알려진 곳으로 스위스 여행의 필수 코스인 패러글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는 회에마테 공원 바로 옆에 위치한 숙소다. 액티비티를 즐긴 후 편안히 머무르기 좋은 위치에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주변 자연 풍광을 감상하며 산책하기에 좋아 인터라켄의 분위기를 만끽하기 좋다. 총 49개의 객실은 트윈룸, 쿼드룸 등 다양한 타입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룸컨디션이 청결하고 가성비가 좋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편! 주방 사용이 가능하여 한식이나 간편식을 즐기기에도 편리하니 참고하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4 / 5.0


"한국어로 된 안내문을 제공해주시고 모든 직원들이 친절하셨어요. 청결도와 조식도 매우 좋았습니다. 취사도 가능했고요. 무료 버스 이용권도 잘 썼네요."
"객실 뷰가 좋았고 체크인할 때 코인을 두 개씩 나누어 주는데 코인으로 컴퓨터도 이용할 수 있고 프린트도 마음대로 할 수 있어 좋았어요."


백패커 빌라 존넨호프 - 호스텔
가격 자세히 보기 ▶▶



둘이 묵기 최고,
가성비 높고 쾌적한 호텔을 찾는다면! 
- 호텔 크리스탈


유스호스텔이 매진으로 예약하기 어렵거나 둘이 머무르기 좋은 가성비 호텔을 찾는다면 호텔 크리스탈을 추천한다. 2인 기준 조식 포함 20만 원 초반 대로 이용할 수 있어 비교적 가성비가 높은 호텔로 주변 호텔 대비 최근에 증축되어 쾌적하며 인터라켄 웨스트 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총 56개의 객실은 규모 또한 비교적 넓은 편이며 직원들의 서비스 또한 친절하여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무료로 제공하는 조식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도 많은 편이니 잊지 않고 꼭 이용해보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2 / 5.0


"정말 깨끗하고 리셉션 직원들이 친절해서 좋았어요. 정수기 있어서 물값도 안 들고 가성비 훌륭합니다."
"호텔이 넓고 베란다에서 보는 풍경이 멋졌어요. 리셉션 직원도 정말 친절했고요."


호텔 크리스탈
가격 자세히 보기 ▶▶



혼자 머물기 최적,
오스트 역 앞 최고의 가성비 호스텔! 
- 유스 호스텔 인터라켄


유스 호스텔 인터라켄은 인터라켄 오스트 역 바로 앞에 위치한 숙소로 주변 관광지로의 접근성이 편리한 곳이다. 1인 기준으로 10만 원 내에서 조식 포함 숙박이 가능하여 가성비 갑 호스텔로 잘 알려져 있다. 총 60개의 객실은 공용 도미토리부터 싱글룸, 쿼드룸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여행 스타일에 맞게 이용하기에도 좋다. 숙소 근처에 마트가 있어 편리하며 넓은 개인 로커가 제공되어 안전한 여행이 가능하다. 연일 매진으로 예약이 어려운 편이니 성수기 여행 시 빨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3 / 5.0


"역과 가깝고 마트도 바로 앞에 있어요. 스위스 여행 시 머무르기 좋은 곳입니다!"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가격도 좋은데 깔끔하고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는 데다 조식까지 포함되어 있어 편하고 즐겁게 머무르다 갑니다."


유스 호스텔 인터라켄
가격 자세히 보기 ▶▶



융프라우 뷰 객실 보유,
아이와 여행하기 좋은 쾌적함! 
- 호텔 보시테


호텔 보시테 인터라켄 시내에서 다리 건너 위치한 호텔로 웨스트 역에서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한적하고 청결한 분위기의 호텔로 자연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정원이 마련되어 있어 낭만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총 5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 따라 융프라우 전망이 가능하다. 또한 스위스 호텔의 경우 객실 내 소품이 거의 없는 편이나 이 호텔에는 커피포트가 비치되어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호텔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아동 1인까지 무료 투숙이 가능하다고 하니 아이 동반  여행 시 참고하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3 / 5.0


"동네가 조용하고 한적해 분위기가 좋았어요. 따듯한 물이 잘 나오고 직원분들도 친절했고요. 객실 뷰도 좋았습니다."
"웨스트 역 근처에 위치했고 조식도 괜찮았어요. 특히 주말에 먹을 게 좀 더 많았어요."


호텔 보시테
가격 자세히 보기 ▶▶


지금 익스피디아 하러 가기 ▶




매거진의 이전글 다낭 리조트, 가족 인원별로 딱 좋은 가족 리조트 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