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Jul 17. 2019

목포 여행 제대로 즐기기 좋은 호텔 4

근대 역사거리부터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목포는 군산과 더불어 근대 역사거리부터 유명 영화 촬영지까지 볼거리가 다양하다. 또한 국내 최장 구간 케이블카가 있어 액티비티 즐기기 좋아하고, SNS에 인증하기 좋아하는 20대부터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 여행으로도 모두 인기가 높은 여행지! 친구들 혹은 부모님,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 시 목포로 떠날 계획이 있다면, 익스피디아에서 소개하는 목포 여행 즐기기 좋은 호텔 4곳을 참고하여 완벽한 목포 여행을 즐겨보길 바란다.


근대 거리부터
국내 최장 해상 케이블카까지!
목포 여행 제대로 즐기기 좋은 호텔 4



가족여행, 친구들과 우정여행에 모두 묵기 좋은 곳!
-갤러리패밀리호텔


여행 스타일에 상관없이 머물기 좋은 호텔을 찾는다면, 갤러리패밀리호텔에 머물러보자. 이곳은 목포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기차를 이용한 방문 시 접근성이 좋고, 역 인근에 대중교통도 발달되어 있어 목포 시내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또한 이곳은 호텔 입구부터 복도 곳곳에 예술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룸 이름이 피카소, 클림트 등 유명 화자 이름으로 되어 있는 등 유니크한 매력이 가득한 곳. 객실의 경우 최대 8인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이 있어 가족 혹은 친구들과 우정여행 모두 적합하며, 객실 디자인과 컨디션이 깔끔하여 더욱 만족도 높은 여행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여 머물러보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4 / 5.0

"깨끗하고, 예쁜 게스트하우스였어요. 목포역이랑 가깝고, 맛집과도 가까워서 좋았어요."
"역 근처라 위치 훌륭합니다. 모던한 인테리어에 깨끗하고 쾌적한 룸 컨디션도 좋았고, 복도에 가득한 그림들과 방안에 있는 그림들이 숙소 이름처럼 갤러리 같습니다."


갤러리패밀리호텔
가격 자세히 보기▶▶



가성비 높은 목포 여행을 원한다면!
-호텔몬다비


목포 여행 시 가성비 높은 호텔을 찾는다면, 호텔몬다비에 머물러보자. 이곳은 목포 근대역사관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관광을 즐기기 좋고, 목포역과도 도보 7분 거리로 가까워 교통을 이용한 여행도 편리한 곳이다. 또한 시설 내 무료 주차 대행, 레스토랑, 공용 구역의 전자레인지, 세탁 시설 등 이용이 가능하고, 아침에는 무료 유럽식 아침식사도 제공되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곳! 객실의 경우 2인부터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침대 룸, 온돌룸 등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여행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여 즐기기 좋다. 또한 패밀리룸의 경우 객실 내 주방시설과 세탁 시설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머물러보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3.8 / 5.0

"깔끔하고 청결하며 편안한 가성비 좋은 호텔로 생각됩니다. 직원분도 친절하였고 아침 조식도 괜찮았습니다."
"아들과 함께 3인 가족이 스위트를 이용했습니다. 객실에서 바다가 보이고, 취침 공간과 거실 공간이 구분되어 있는 넓었습니다. 컴퓨터도 2대 준비되어 있고, 월풀 욕조도 준비되어 있고요. 추천할만한 호텔입니다."


호텔몬다비
가격 자세히 보기▶▶



럭셔리한 한옥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하루!
-편백한옥호텔 영산재


목포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편백한옥호텔 영산재에 머물러보자. 이곳은 전라남도 최고의 한옥호텔로 유명한 곳으로 옛 한옥의 모습을 웅장하고 고급스럽게 재연하여 편안하게 한옥 체험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멀리 가지 않아도 뒤뜰에서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거나, 마루에 앉아 풍경을 감상하는 등 호텔 안에서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 객실은 온돌로 이루어져 있어 아이들 먼지 걱정 없이 묵기 좋아 가족여행으로 추천하는 편. 객실 내에는 침대도 마련되어 있어 편안하게 휴식도 취할 수 있으니 참고하여 머물러보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5 / 5.0

"한옥의 아름다움과 호텔식의 편리함을 잘 조화시킨 호텔이다. 특히 뒤뜰이 아늑해서 좋았다. 주변 산책로도 여유로웠다."
"일반호텔이 아닌 한옥호텔을 이용해보고 싶은 마음에 이용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창을 열고 보이는 풍경이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도 정말 좋아했고요."


편백한옥호텔 영산재
가격 자세히 보기▶▶



목포에서 가장 인기 높은 호텔!
-호텔현대 목포


목포에서의 호캉스를 즐기기 원한다면, 호텔현대 목포에 머물러보자. 이곳은 영암 국제 자동차 경주장에서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목포 시내 여행지와 다소 거리가 있지만, 주변이 한적하여 조용히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곳이다. 또한 이곳은 넓은 규모와 수영장, 레스토랑, 바/라운지, 헬스클럽, 테니스 코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호캉스를 즐기기 좋아 목포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곳! 객실의 경우 쾌적한 컨디션의 온돌룸, 침대 룸, 오션뷰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원하는 대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여 머물러보길 추천한다.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3.9 / 5.0

"고급 호텔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었습니다. 객실 내부는 매우 쾌적하고 널찍하여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가 있었습니다."
"동산 위에 위치하여 탁 트인 바다 전경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시설과 서비스도 매우 만족스러웠다. 목포 시내와 다리로 연결되어있고 도로가 좋아서 시내까지 이동하는데 불편함도 없었다."


호텔현대 목포
가격 자세히 보기▶▶


앱 다운 받고 호텔 할인 받기


할인 코드 정보 자세히 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통영호텔, 통영 가족 여행에 묵기 좋은 숙소 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