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치안 걱정 없이 여자 혼자 가기 좋은 안전한 해외여행지

걱정 말고 편하게 혼자 여행 다녀오자!

by 익스피디아

최근 지진, 테러 등 여행지의 이슈로 인해 안전한 여행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걱정 없이 가뿐한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여행자들을 위해, 여자 혼자 여행해도 안전한 여행지 5곳을 소개한다.


1_%EC%8B%B1%EA%B0%80%ED%8F%B4.jpg?type=w1200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공공 법규가 뛰어나기로 유명한 나라다. 작은 범죄에도 엄중한 법적 처벌을 내리고 있기 때문에 절도 등 걱정 없이 여행할 수 있다. 법규만큼 시민의식도 뛰어나기 때문에 공공시설들이 매우 깨끗하고, 여행하는 내내 쾌적한 기분으로 지낼 수 있다. 시내 지하철 및 교통이 잘 되어 있으며, 혼밥을 하기 좋은 레스토랑이 많다는 점 역시 싱가포르 여행을 추천하는 이유다.


쾌적한 여행 즐기기 좋은 싱가포르 호텔 최저가 검색하기


6_%EB%AA%B0%ED%83%80.jpg?type=w1200

몰타


이탈리아 남쪽에 위치한 작은 섬나라, 몰타는 따뜻하고 온화한 기후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갖춘 곳으로 유명하다. 신혼여행지로도 인기가 좋을 만큼 낭만적인 여행지며, 섬 전체가 관광지인 만큼, 곳곳에 경찰과 안전요원들이 있기 때문에 치안이 좋은 편이다. 영어를 쓰는 국가이기 때문에 여타 유럽 여행지보다 소통면에서 자유롭다는 점도 장점이다.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몰타 호텔 특가 확인하기


7_%EC%98%A4%EC%8A%A4%ED%8A%B8%EB%A6%AC%EC%95%84.jpg?type=w1200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는 유럽에서 가장 범죄율이 낮은 국가 중 하나다. 수도인 비엔나도 크게 붐비지 않아 혼자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특히 예술에 관심이 많은 여행자라면, 비엔나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이 더욱 마음에 들 것이다. 비엔나에는 클림트의 '키스'가 전시되어 있는 벨베데레 궁전, 피카소부터 모네까지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아름답게 큐레이션 하기로 유명한 알베르티나 미술관, 에곤 쉴레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레오폴드 뮤지엄 등 꼭 봐야 할 곳이 많다.


비엔나 인기 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8_%ED%81%AC%EB%A1%9C%EC%95%84%ED%8B%B0%EC%95%84.jpg?type=w1200

크로아티아


아드리아해의 보석, 크로아티아는 유럽인들의 인기 휴양지 중 하나다. 관광 의존도가 높은 나라인 만큼, 전반적으로 치안이 좋은 편이다. 특히 두브로브니크는 크로아티아를 대표하는 최대 관광도시로, 범죄율이 매우 낮다. 대부분 관광지가 성벽 안 구시가지에 몰려 있기 때문에, 도보로 돌아보면 반나절이면 충분하다. 천천히 관광지를 둘러본 후에는 해변에서 일몰을 감상하거나, 스노클링 등 액티비티 투어를 즐길 수도 있다. 크로아티아의 수도인 자그레브 역시 혼자 산책하듯 돌아보기 좋은 여행지로 추천한다.


관광하기 좋은 두브로브니크 인기 호텔 특가 알아보기

산책길이 좋은 자그레브 호텔 최저가 검색하기



앱 다운 받고 호텔 할인받기▶▶


다운로드.jpg

익스피디아 앱 다운로드하러 가기 ▶▶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깨끗한 공기에서 즐기는 힐링 해외 여행지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