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무엇을 자랑하고 사나

빌립보서‬ ‭3‬:‭1‬-‭11‬ ‭

by 아이얼

무엇을 삼가고 무엇을 자랑해야 할지를 묵상해 보는 아침입니다.


내 일상의 소소한 자랑거리들이 어디에서 비롯되는 것인지 돌아보며 회개합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인해 달라지는 삶의 가치관! 그로 인해 얻어지는 자랑거리들이 우리 모두에게 쌓여가길 기도합니다.


또한 위기에 처한 우리나라를 위해 기도하오니 당신의 말씀과 뜻에 가장 합당한 대통령이 이 땅에 세워지게 하소서!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실 것을 믿습니다! 할렐루야~ 아멘!!


“형제 여러분, 마지막으로 말합니다. 주님 안에서 기뻐하십시오. 여러분에게 같은 말을 다시 쓰는 것이 내게는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오히려 여러분에게 안전합니다. 포피를 베어 할례한 것을 자랑하며 악을 행하는 개 같은 자들을 주의하십시오. 하나님의 성령으로 예배하고 그리스도 예수님을 자랑하며 육적인 것을 신뢰하지 않는 우리가 참 할례를 받은 사람입니다. 사실 나도 육적인 것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만일 다른 사람이 육적인 것을 신뢰할 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더욱 그렇습니다. 나는 태어난 지 8일 만에 할례를 받았고 베냐민 지파에 속한 순수한 이스라엘 사람이며 히브리인 중의 히브리인입니다. 그리고 율법을 철저히 지키는 바리새파 사람이었고 교회를 박해하기까지 한 열심을 가졌으며 율법에 비추어 보아도 흠이 없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나 내게 유익하던 그 모든 것을 나는 그리스도를 위해 다 버렸습니다. 더구나 내가 모든 것을 잃어버린 것처럼 여기는 것은 내 주 그리스도 예수님을 아는 지식이 훨씬 더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리스도를 위해 모든 것을 잃어버렸습니다. 내가 그 모든 것을 쓰레기처럼 여기는 것은 그리스도를 얻고 그분과 완전히 하나가 되기 위한 것입니다. 이제 나는 율법을 지켜서 내 스스로 의롭게 된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의롭게 되었습니다. 이 의는 어디까지나 믿음에 근거한 것이며 하나님이 주신 것입니다. 내가 원하는 것은 그리스도를 바로 알고 그분의 부활의 능력을 체험하며 그분의 고난에 참여하고 그분의 죽음을 본받아 어떻게 해서든 나도 부활하는 것입니다.”

‭‭빌립보서‬ ‭3‬:‭1‬-‭11‬ ‭KLB‬‬

https://bible.com/bible/86/php.3.1-2.KLB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최고의 명연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