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늘의한줌 Sep 01. 2022

빠르게 준비하는 2023년! 몰스킨 12개월 다이어리

계획적이고 창의적인 2023년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다가오는 2023년 1월부터 12월까지 총 12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몰스킨 12개월 다이어리’를 선보인다. 이번 2023년 다이어리는 클래식, 프로, 한정판, 그리고 친환경 종이로 제작된 스프링 바인딩 형식의 라이프 스파이럴 다이어리까지 다양한 라인으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우수한 실용성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몰스킨 12개월 클래식 다이어리’는 블랙, 사파이어블루, 스칼렛레드 기본 색상 외에도 산뜻함이 돋보이는 해이옐로우와 오렌지옐로우 색상을 새롭게 출시하여 다채로움을 더했다. 레이아웃(데일리, 위클리, 먼슬리), 사이즈(포켓, 라지, 엑스라지) 그리고 커버의 재질(하드, 소프트)이 세분화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구성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데일리 일정 기록부터 프로젝트 관리까지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매년 캐릭터와 예술 등 분야를 넘나들며 놀라운 협업 제품을 선보이는 ‘몰스킨 한정판 다이어리’는 올해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영감 받아 제작된 특별한 테마의 한정판 다이어리들을 선보인다. 동화작가 루이스 캐럴(Lewis Carrol)의 고전 문학 작품에서 영감 받아 오리지널 삽화를 그대로 담아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한정판 다이어리’, 예술가 프리다 칼로(Frida Kahlo)의 인생과 작품을 기리며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프리다 칼로 한정판 다이어리’, 생텍쥐페리의 대표적인 동화 어린왕자를 테마로 담은 ‘어린왕자 한정판 다이어리’, 총 세 가지로 전개되는 이번 한정판 다이어리는 각 테마의 감성을 세심하게 담아낸 디자인과 구성품으로 자신만의 색다른 감성과 개성을 느끼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몰스킨 2023 라이프 스파이럴 다이어리’는 1736년 북부 이탈리아에서 창립된 천연 섬유 기업 ‘파비니(Favini)’사의 친환경 페이퍼로 제작된 커버와 유연하고 편리한 스프링 바인딩 형식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수 제작한 코르크 재질의 스프링 바인더를 활용하여 견고함은 물론 따뜻한 감성을 더하였으며, 커버에는 이탈리아 예술가 ‘루카 보고니(Luca Bogoni)’의 캘리그라피를 각인하여 다이어리의 우아함을 한층 부각시켰다. 


특히, 이번 ‘라이프 스파이럴 다이어리’는 개인적인 목표는 물론 업무 계획까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구조화된 레이아웃이 특징으로, 먼슬리 레이아웃과 위클리 레이아웃을 함께 제공하여 장기적인 계획뿐만 아니라 매주, 매일의 일정을 한눈에 정리하고 관리할 수 있다. 계획적이고 창의적인 일상을 함께할 든든한 동반자, ‘라이프 스파이럴 다이어리’는 미드나잇, 올리브, 스모크, 아몬드 총 4가지의 감각적인 컬러로 출시된다. 


몰스킨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와 개성을 담은 12개월 다이어리를 출시했다.“라며 “특히 새롭게 선보인 ‘라이프 스파이럴 다이어리‘는 친환경적인 면모와 세심한 디테일에 집중한 제품으로, 자신만의 패턴을 가지고 창의적이고 계획적인 2023년을 살아가고자 하는 분들에게 소중한 동반자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3년 모든 일상과 함께 할 ‘몰스킨 12개월 클래식 다이어리’는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과 몰스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식이 되는 - 오늘의한줌 Editor = 8wlswo8@naver.com]


↓↓ 추천 소식 더 살펴보기↓ ↓


작가의 이전글 지프, DMZ서 오프로드 트레일 프로그램 실시한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