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준 부산시장은 조사 외면
대한민국은 세균 실험장
오바마는 한국을 생물학무기사용 실험장으로 선택했다.(오바마는 한국을 괴롭힌 최악의 미대통령 중 한 놈임)
한국이 선택된 이유는 "위험한 생물학 시료 분석 실험에 한국이 가장 우호적이기 때문이다."
끊임없는 약속 불이행 지속적 실험진행
2015년 오산에서 탄저균 노출 사고가 발생했으나 더 이상 세균실험을 실시하지 않을 것이라 발표했지만,
약속을 어기고 2016년 부산 8 부두로 맹독성 물질을 반입, ” 주한미군은 주피터 프로그램에 대해 ‘생화학전 위협에 대비하기 위해 독성물질을 탐지·분석·경고하는 방어용 시스템’이라 거짓말을 했고, 2019년과 2020년에는 미군 방위산업체 배틀리 사가 주한미군기지 세균실험실에 근무할 전문 인력을 채용하는 공개 구인광고까지 냈다.
박형준 부산시는 오히려 시민예산으로 지원까지
부산시는 오히려 시민예산으로 지원까지 하였다.
4·7 재·보궐 선거에서 당선된 박형준 부산시장은 이에 대한 조사를 원하는 부산시민을 외면했다.
국짐당 국회의원에게 묻겠다. 후쿠시마 방사능 오염수 방류가
대한민국에 어떤 도움이 되느냐?
국짐당 의원분들께 묻겠습니다.
당신들이 후쿠시마 오염 수 방류하면 우리나라를 위해 뭐가 좋은 지 말해보십시오.
단 한 가지라도 대한민국에 도움 되는 것이 있습니까?
왜 대한민국 국회의원이 대한민국을 위해 일해야 할 사람들이 왜 일본을 위해 일합니까?
윤석열의 부하 노릇만 하고 있으면서 부끄럽지도 않습니까?
일본에 충성하고, 윤석열이 무슨 짓을 해도 동조하는 것이 정치입니까?
자존심도 양심도 다 팔아먹었습니까?
미국에 의해 일본의 하부 구조로 들어간 대한민국
한미 관계에서는 미국에 복종하고,
한일 관계에서는 일본에 굴종하고, 국방과 안보를 모두 일본에 넘긴 것과 같습니다.
허울뿐인 한미일 3각공조이며, 모든 권한을 미국과 일본에 넘긴 것입니다.
지금 미국에 의해 일본의 하부구조로 들어간 대한민국의 현실이 대단히 우려스럽습니다.
정부가 나라의 주권을 포기하는 상태인 것입니다.
친일조직이 나라를 장악
윤석열이 굴욕에서 더 나아간 굴종적인 친일행태(일제의 개)를 이어가며, 여기저기 친일파들을 낙하산으로 내려 보내서 모든 단체를 하나하나 장악해가고 있습니다. 우리 깨어난 국민들은 가만히 보고만 계시면 안 됩니다. 윤석열의 언론장악, 사법부장악에 이어 이제 친일인사로 나라의 모든 조직을 친일인사로 사 조직화(私組織化)하고 있습니다. 공권력의 공적인 요소는 간데없고 윤석열의 사적인 권력만 난무하고 있습니다.
^^윤석열을 퇴진시키도록 서명해 주세요^^
'원폭만큼 치명적인' 미군의 부산항 세균실험
https://v.daum.net/v/c8f8aBY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