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Gina Jul 10. 2022

깊은 밤 깊은 글

오즈의 마법사

자신들의 부족을 채우기 위해 여행을 떠났던 겁쟁이 사자, 지혜 없는 허수아비, 마음이 없는 깡통로봇.

나는 수년간 나의 부족을 약점이라 생각하며 살았다.

감히 그것을 내어놓을 용기가 없었기에 채우려 하지도 않았다.

그러나 어떤 누군가는 그것을 아무렇지 않은 것인 양 드러내고 부족을 채우기 위해 여행을 떠나고 있었다.

부족은 약점이 아니었다.

부족함을 알았다면 이제 그것을 채우기 위해 떠나면 되는 것이다.

인생이라는 여행을...

작가의 이전글 깊은 밤 깊은 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