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llies Pub Aug 11. 2021

엄마의 마음 : 치토스편

늙어가는 딸에게 치토스를


치토스들!



치토스가 차곡차곡 쌓여 4개나 있다.

오늘 오후까지만해도 3개 였는데, 앞에 큰 버전의 치토스가 추가되었다.


성인이 되어서 치토스를 다시 먹게된 이유가 있다.

미국에서 그 진한 치토스 맛에 빠져, 한동안 치토스만 먹고 지냈던 적이 있었다. 그 본토에 진한 맛!


한국에 귀국해서 마트에 갔다가 우연히 치토스를 보고 하나를 슬쩍 사왔었다.


그 뒤로 엄마님이 마트만 다녀오시면

치토스가 내 방에 하나씩 추가된다!


ㅎㅎㅎㅎㅎ


늙어가는 딸이 엄마님에겐 아직도 인가보다..


thanks to Mom!




작가의 이전글 Johnny Utah가 생각나는 오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