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무한적용 May 13. 2024

내 방 구조 변경

2024년 5월 13일 월 / KJ

말레이시아에 돌아온 후, 아직 공식적으로

일을 시작하지는 않았지만,

어디서 일을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었다.

가깝고 저렴한 공유오피스를 찾으려고

했지만 마땅한 곳이 없었고,

추가적인 비용이 나가는 것도.. 영~


다시 내방을  둘러보고 사무실 책상처럼

배치를 바꾸고 일할 맛이 나게 바꾸어 보았다.

물론 조금 덥기하지만...

접급성과 시간 절약을 할 수 있는 장점이

훨씬 많았다.


"방식의 문제가 아니라 의지의 문제다."

달려보자~



——-3/3/3——



오늘을 행복하게 하는 것들

1. 내 방을 사무실로 구조를 바꾸었다.

2. 새로운 월요일의 시작하는 기분이 든다.

3. 아이들의 등교를 배웅하는 일


오늘의 다짐

1. 할 일을 확인하고 하는 것

2. 방식의 문제가 아니라 의지의 문제다

3. 나는 나 자신을 얼마나 이겨봤는가?



감사하는 것들

1. 어쨌든 기회를 얻게 된 것, HKNC 감사

2. 점심 차려주는 여자, 와이프 감사

3. 편리한 노션 템플릿, 치카 감사


작가의 이전글 삼각지의 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