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May 22. 2019

‘자기만의 방’이 필요한 당신에게

패스트파이브의 주거 서비스, 라이프를 소개합니다!

패스트파이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주거 서비스, 라이프LIFE에 대해서는 몇 번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라이프는 지금까지 일상에서의 행복과 여유를 유예하며 살았던 1인 가구를 위한 주거공간이자, 단순히 먹고 자기만 하는 공간이 아니라 비슷한 취향을 가진 이웃들과 느슨한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즐길 수 있는 작은 공동체이기도 한 곳이죠. 



5월부터 입주를 시작한 라이프가 어떤 공간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이프의 구석구석을 자세히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세 가지 타입의 방을 소개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그럼 우선 가장 중요한 방 내부를 살펴볼까요? 라이프에는 세 가지 타입의 방이 있습니다. 모두 똑같은 인테리어(휑하거나, 낡았거나. 꽃무늬 포인트 벽지이거나…)인 기존 원룸, 오피스텔과 차별성을 갖죠. 

그럼 NATURAL, MODERN, COLORED 타입의 방을 하나씩 살펴볼까요?



먼저 첫번째 타입인 NATURAL은 말 그대로 자연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원목이 발하는 따스한 빛으로 가득 찬 공간에서 자연스러운 소재가 전하는 차분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두번째로 MODERN은 간결한 선과 기분 좋은 서늘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미니멀한 공간 속에서 디테일이 빛나는 타입의 방입니다. 깔끔하게 디자인된 방에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혼자만의 질서를 만끽할 수 있죠. 




마지막 COLORED는 공간에 생기를 더하는 파스텔 컬러가 가미된 공간입니다. 킨포크 컬러 팔레트를 활용하여 보다 여유롭고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내죠. 

지친 하루를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아름다운 방이 나를 맞이해준다면 기분이 한결 좋아지지 않을까요?




또 라이프는 곳곳의 자투리 공간을 활용해 충분한 수납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버튼 하나, 전등과 스피커 하나도 이곳에서 삶을 꾸려갈 여러분을 상상하며 배치했죠. 벽에 내장된 블루투스 스피커와 잠들기 전 독서를 위한 머리맡의 조명은 라이프에서 어떤 방식의 일상이 가능할지 쉽게 떠올리도록 합니다. 





주방과 화장실 역시 라이프다운 디자인과 구성을 자랑하는데요, 깔끔하면서도 각 타입의 느낌을 살렸고 수납 공간이 넉넉해서 짐을 넣은 뒤에도 깔끔한 연출샷과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통행이 편리한 미닫이문, 거울 뒤 넉넉한 수납공간, 깔끔한 샤워실 타일까지 감탄을 자아내게 만드는 디테일은 직접 경험하지 않고서는 전달하기 힘든 감동을 전합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커뮤니티 행사와 책/음악 큐레이션이 펼쳐질 라운지, 테헤란로와 선정릉까지 한눈에 들어오는 뷰를 자랑하는 루프탑 공간, 간단하고 건강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F&B존과 GYM 시설까지!


라이프 안에서는 이 모든 것들이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직접 라이프를 방문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친절하고 섬세한 투어로 여러분에게 꼭 맞는 ‘당신만의 방’을 추천해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취향이 있는 일상, 라이프가 궁금해졌다면? 

라이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서울숲에서, 친구와 함께, 사업 성공시키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