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May 24. 2019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나’로 준비시키기

패스트파이브 Get Ready Zone을 소개합니다! 

여러분은 언제 거울을 보시나요? 주말 나들이를 나가기 전 여러 옷을 입어볼 때, 바쁜 아침 출근하기 전 잠깐… 생각보다 자주 마주하는 거울이지만 볼 때마다 마음가짐이 달라진다는 건 재미있는 일입니다. 어떻게 하면 더 멋져 보일까를 고민하기도 하고, 어제보다 더 피곤해 보이는 얼굴에 한숨이 나오기도 하죠.






중요한 미팅이나 발표를 앞두고 거울을 보셨던 적도 있나요? 잠시라도 스스로의 매무새를 가다듬고 한 박자 숨을 돌리는 시간을 가지면 왠지 모를 자신감과 각오가 차오르기도 합니다. 내 얼굴과 마주보면서 ‘할 수 있다’고 말해줄 수도 있죠. 


수많은 멤버들이 저마다의 중요한 업무를 처리하는 곳, 공유오피스에서도 이런 공간은 꼭 필요합니다. 붐비는 세면대 앞에서 나에게 용기를 주기는 어려운 일이니까요. 그래서 패스트파이브에서는 멤버 여러분의 자신감과 멋진 성취를 위한 새로운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바로 ‘Get Ready Zone’이라는 곳입니다. 



우선 사진과 함께 공간을 둘러보시죠. 


화장실 한 켠, 수정화장을 하는 용도로 쓰이고는 했던 빈 공간이 Get Ready Zone으로 변신했습니다. 어떤 아이템들이 자리하고 있는지 살펴볼까요?


강남3호점의 겟레디존
홍대점의 겟레디존


향수, 바디용품, 핸드크림과 함께 토너, 선크림, 기름종이, 틴트, 컨실러 등의 간단한 수정용 화장품까지. 깔끔하고 단정한 모습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큐레이션하여 비치했습니다. 면봉, 화장솜, 머리끈과 같은 소소한 소품도 기본이죠. 


이 제품들은 모두 뷰티 정보 플랫폼 ‘글로우픽’과 함께 선별한 것인데요. 패스트파이브 멤버들은 Get Ready Zone에서 매 월 새로운 테마로 제공되는 다양한 제품을 무료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겟레디존을 준비하신 부가서비스팀 매니저님의 한 컷! (사진 제공 감사합니다 :) )


보통 백화점이나 대형 쇼핑몰에 마련되어 있는 ‘파우더룸’과 유사하게 보이지만, 패스트파이브의 Get Ready Zone은 ‘업무공간’ 안에서 이 곳이 어떤 역할을 해야 할지를 고민했습니다. 

진짜 자신감은 내면에서 나오지만, 당당한 겉모습도 함께 갖추실 수 있도록 패스트파이브가 돕겠습니다.






Get Ready Zone은 패스트파이브 강남3호점과 홍대점에서 시범 운영 중이며 멤버들의 반응에 따라 점차 확장해나갈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활발한 이용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희는 더 풍부하고 새로운 서비스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늘 멤버를 지원하는 패스트파이브에서 멋지게 일해보고 싶다면?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둘러보기


* 소비자들의 평가로 이루어진 뷰티 랭킹 서비스, 글로우픽이 궁금하다면?

글로우픽 바로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투자 유치로 비즈니스에 날개 달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