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Aug 08. 2019

투자 유치로 비즈니스에 날개 달기!

패스트파이브의 베네핏, VC Bridge를 소개합니다.

스타트업에게 꼭 필요한 한 가지를 꼽으라면 무엇일까요?

뛰어난 인재도, 번뜩이는 아이디어도 중요하지만 가장 필요한 것은 자본금입니다. 그만큼 투자 유치는 사업의 성패를 가르는 중요한 일이죠. ‘투자 유치 받는 법’에 대한 노하우와 비법들도 쏟아집니다. 


성공적인 투자를 이끌어낸 창업가들은 하나같이 많은 투자자를 만나는 게 투자 유치를 위한 첫 번째 단계라고 이야기하는데요, 사실 할 일이 쏟아지는 와중에 계속해서 투자자를 만나고 다니기도 녹록치 않죠. 무엇보다 모든 투자자가 우리 회사를 만나줄까?하는 걱정도 드실 겁니다.  






멤버들의 사업을 응원하고, 든든하게 서포트해드리고 싶은 패스트파이브에서 새로운 베네핏을 제공합니다. 


FASTFIVE X 벤처캐피탈 연계 프로그램, VC Bridge!



패스트파이브 멤버라면 누구나 지원하실 수 있고 

한번에 열 여섯 군데의 VC에게 사업 기획서를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놓치기 힘든 기회입니다.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1) 회사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주요 성과, 서비스 소개, 팀 소개, 투자 현황과 요청 사항 등을 지정된 양식의 원페이지로 작성해 패스트파이브에게 전달한다.

2) 패스트파이브가 국내 정상급 VC 16곳에 사업계획서를 전달한다. 

3) 참신하고 탄탄한 비즈니스에 관심이 생긴 투자자들이 패스트파이브에 업체와의 연결을 요청하면 매칭 성사!



분기당 1회씩 지원하실 수 있으니 꼼꼼하고 철저하게 작성하셔서 투자를 유치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죠 :)

이미 패스트파이브를 이용하고 있는 유수의 멤버사들이 신청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니 신뢰도는 증명된 셈!


* 참고로 벤처캐피탈 열여섯 곳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패스트인베스트먼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IMM인베스트먼트, TS인베스트먼트, 프리미어파트너스, 하나벤처스, 한국투자파트너스, 네오플럭스, K2인베스트먼트, KB인베스트먼트, 퀀텀에쿼티파트너스, 아이디벤처스, 뮤렉스파트너스, 케이앤제이, 비에이파트너스, K-Bridge.






단순한 공간 제공을 넘어 실질적인 투자 유치에까지 도움을 드리는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에서는 오늘 소개드린 VC Bridge 외에도 패스트인베스트먼트와의 1:1 오피스아워, 하나은행의 금융 상담 등 수많은 베네핏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인사/노무 컨설팅, 조직 운영에 대한 코칭까지. 패스트파이브에서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더욱 성장시켜보세요!







* 패스트파이브 멤버가 누릴 수 있는 더 많은 혜택이 궁금하다면?

멤버십 혜택 자세히 보기


* 멤버가 되어 VC Bridge를 비롯한 백여 가지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패스트파이브 멤버 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