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Jun 07. 2019

7명짜리 우리 팀, 어디로 가야 하죠?

답은 패스트파이브 서울숲 지점입니다!


이번 5월, 패스트파이브가 새롭게 오픈한 서울숲 지점을 알고 계신가요? 



120평 규모의 탁 트인 라운지와 숲세권+역세권 입지, GYM과 마더스룸, 릴렉싱존 등 대체 불가능한 장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입니다. 여기에 멤버들의 입소문까지 더해져서 오픈 한 달도 되지 않아 1, 2, 5인 팀을 위한 개별 사무공간은 모두 계약이 마감되었다는 소식인데요, 



요즘 뜨는 동네, 성수동에서 사업을 키우고 싶은 6~8인 팀이라면 주목해주세요!



더 늦기 전에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의 멤버가 되어주실 여러분을 위해, 패스트파이브가 절반의 회원료를 지원합니다! 더 일찍, 더 오래 함께하실 수록 더 많은 회원료를 지원해드리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서울숲점 투어를 신청하실 수 있는 링크는 여기로!





그럼 이쯤에서 다시 한번 서울숲점을 둘러볼까요?

간단한 미팅을 할 수 있는 공간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적절히 배치된 메인 라운지입니다. 


공유오피스 중에서는 라운지 자리를 업무 공간으로 판매해서 막상 휴식을 취하려고 하면 너무 붐비거나 자리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도 많은데요,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은 메인라운지 층에 사무 공간을 구획하지 않아서 늘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먹거리를 구입할 수 있는 무인 판매대, '심플스토어'까지 갖추어져 있죠.


위층으로 올라가보면 잠시 숨을 돌릴 수 있는 테라스와 릴렉싱 존이 멤버들을 반깁니다.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서울숲조차 산책할 여유가 없을 때면 이곳을 찾아보세요.


그렇다고 오피스의 본질, 업무 공간이 소홀하게 갖추어진 것은 절대 아닙니다.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에는 1인부터 200인까지 모든 규모의 팀을 위한 프라이빗 오피스와 무려 27개의 다양한 회의실, 60인 규모의 세미나실까지 자리하고 있죠. 




6~8인 규모로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신 대표님이라면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에 방문해보세요. 매일 꾸준히 성장하는 비즈니스의 미래를 가장 정확하게 그려낼 수 있는 공간이라고 자부합니다.

서울숲의 친절하고 프로페셔널한 커뮤니티 매니저들, 그리고 11,000명 규모 커뮤니티와 함께 하는 패스트파이브가 당신의 일을 든든히 서포트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이 궁금해졌다면?

투어 신청 바로가기


* 패스트파이브의 다른 지점들이 궁금하다면?

모든 지점 살펴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다가오는 여름, 강북에서 가장 쾌적한 사무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