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Jun 28. 2019

'풀스택 오피스'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당신을 지원합니다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 시청점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기존 사무실 위치를 옮기는 일은 정말 많은 고민을 필요로 합니다. 규모가 작은 기업이라면 직원들 한 명 한 명의 거주지를 고려하지 않을 수 없고, 규모가 큰 기업이라면 적당한 크기의 공간을 구하는 것부터가 문제죠.   


직원들은 전부 수도권 곳곳에 거주하는데 사무실만 강남에 있었다면?

매일 막히는 출근길과 만 원 이하로는 어림도 없는 점심값에 지치셨다면?

강북 지역의 사무실은 교통이 불편하고 시설이 낙후했다는 이유로 기피하셨다면?


오늘 소개드릴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과 시청점에 주목해주세요! 우선 을지로점과 시청점의 쾌적한 컨디션을 사진으로 확인해보시죠.






을지로점은 컬러글라스를 활용한 편리한 내부 계단과 프라임빌딩 시그니처타워의 쾌적함이 특징적인 지점입니다.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라운지에서 바깥을 내다보면 청계천의 상쾌한 모습이 한눈에 들어온다는 장점도 있고요. 말 그대로 도심 속 오아시스를 누리며 일할 수 있는 지점입니다.






시청점은 독특한 대리석과 조명으로 꾸며진 라운지가 눈길을 끕니다. 영감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인테리어 덕분에 디자인회사의 선택을 받기도 한 지점이죠. 

각 층 엘리베이터홀마다 마련된 웨이팅존과 많은 형태의 커뮤니케이션을 고려한 라운지 설계에서 세심한 배려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패스트파이브타워’에 위치해 있어서 건물 이슈 없이 어느 지점보다 쾌적하게 업무에만 집중하는 게 가능합니다.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과 시청점이 위치한 CBD는 입지 측면에서도 서울 내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우선 떠오르는 스타트업의 성지, 성수동과도 단 20분 만에 연결되며 강남으로 넘어가는 데도 30분 이내가 소요됩니다. 게다가 전통적인 비즈니스 지구로 수많은 대기업이 위치해 있죠. 


게다가 딱딱한 도심이 아닌, 전통이 살아 숨쉬는 시내 중심지에 위치해 골목마다 숨어 있는 놀라운 발견을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을 구하는 것만으로 대형 빌딩으로 빽빽한, 삭막한 도심에서는 얻을 수 없는 영감과 창의력을 함께 얻어가세요!



현재 1-9인 규모의 기업에게는 최대 천만원 할인을, 
10인 이상 규모의 기업에게는 최대 3개월 렌트프리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패스트파이브 을지로, 시청점 자세히 알아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공유오피스의 장점과 단독 사옥의 장점을 극대화한 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