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Jul 11. 2019

'밖에 나가느니 시원한 사무실이 낫다'고 생각하려면

패스트파이브의 여름 맞이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가만히 있어도 습하고 더운 여름. '더운 밖에 나가느니 시원한 사무실이 낫다'는 위안마저 없으면 이겨내기 힘든 계절입니다. 하지만 여러 사정으로 여름의 한가운데서 사무실을 이사해야 한다면? 중개인을 따라 여기저기 공간을 보러 다니고, 인테리어 업자, 정수기와 복합기 렌탈, 인터넷과 가구를 비롯해 탕비실에 채워넣을 비품까지 구할 생각에 머리가 아파옵니다. 

방문부터 계약, 입주까지 논스톱으로 진행되는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를 둘러보시는 건 어떨까요? 노트북만 들고 오면 당장 오늘부터 업무를 시작하실 수 있도록 갖추어진 공간을 상상해보신 적 있나요? 심지어 사업의 현금 유동성을 해치는 보증금도 없이 월 멤버십 제도로 운영됩니다!






계절과 상관 없이 언제나 열정적으로 일하는 여러분을 위해, 패스트파이브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다같이 카페로 피신하기도, 사옥을 사용하기도 애매한 6~8인 팀을 위해
사무공간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드립니다. 



최소 3개월 동안 이어질 끈적한 여름.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미리 시원한 보금자리로 일터를 옮겨보세요. 지금 방문하시면 보증금 없이, 월 회원료만으로 모든 것이 준비된 사무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많은 패스트파이브의 지점 중 (총 18개!)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해, 여름에 어울리는 지점 두 군데를 소개하겠습니다. 






시원한 메탈 소재와 색유리로 꾸며진 사무실은 어떠신가요? 게다가 창 밖으로 눈을 돌리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청계천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힙'한 상권과 시그니처 타워라는 프라임 빌딩에 매력을 느끼신다면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을 방문해보세요. 6~8인의 소규모 팀도 역세권 프라임 빌딩에 사무실을 구할 수 있다는 점!





철저한 보안과 세련된 디자인이 중요한 크리에이티브 팀에서 일하고 계신가요? 패스트파이브 시청점에서는 잠시 휴식을 취하기만 해도 영감이 샘솟는 라운지와 대형 세미나실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타워'에 위치해 있어 최고 수준으로 관리되는 건물 컨디션, 도보 1분의 초역세권 입지는 물론입니다! (더운 여름, 도보 1분과 2분의 큰 차이는 모든 분들이 공감하실 거예요.)






사무실 옮길 때가 됐는데, 여름은 지내고 생각해보자고 미루어두셨다면?
6~8인의 팀 규모가 애매하다고 느끼셨다면?
공유오피스, 한번쯤 가보고 싶었지만 기회가 마땅치 않았다면?


단 일주일간 진행되는, 여러분을 위한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

패스트파이브는 언제나 일하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이 궁금하신 분은:

을지로점 자세히 보기


* 패스트파이브 시청점이 궁금하신 분은:

시청점 자세히 보기


* 다른 지점이 궁금하신 분은(할인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패스트파이브 둘러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풀스택 오피스'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당신을 지원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