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Sep 18. 2019

상상하는 사람이 최고의 오피스를 갖는다!

패스트파이브 삼성3호점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공유오피스, 한번쯤 이용해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었다면? 보증금은 없다는데 가격이 비쌀까봐 걱정됐다면?

고민 중인 대표님께 추천합니다. 


강남/삼성 지역 최고의 공유오피스를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9월 30일까지 단 2주 동안 진행되는 패스트파이브 삼성3호점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최소 30%~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요즘 대세인 공유오피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10월 1일 정식 오픈하는 패스트파이브 삼성3호점은 패스트파이브의 열아홉번째 지점으로, 테헤란로 일대에만 벌써 열번째 오픈입니다. 

인근 수요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인데요, 덕분에 삼성1호점(도보 5분 거리), 삼성2호점(도보 30초 거리)과 각종 시설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기존 공유오피스 세 군데를 합친 장점을 엄청난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죠. 


특히 삼성3호점은 대로 바로 앞에 위치한 건물에 임대 사무실을 얻기 어려웠던 소규모 팀에게 아주 적합한 곳입니다. 이제 소규모 팀도 테헤란로와 바로 맞닿은 빌딩에 사무실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럼 삼성3호점의 장점들을 하나하나 뜯어볼까요?


편리한 입지

포스코 사거리의 한가운데,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위치한 빌딩이 이제 여러분의 사무실입니다. 담배 연기와 여기저기서 튀어나오는 차량을 피해 골목으로 들어가야 했던 출퇴근 길, 패스트파이브 삼성3호점으로 이동하면 모든 고민이 해결됩니다. 


풍부한 공용 공간

패스트파이브 삼성3호점에는 20인까지 이용 가능한 세미나실을 포함하여 총 17개의 회의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게다가 도보로 30초 거리에 (옆옆 건물!) 삼성2호점이 위치하고 있어 24개의 회의실과 40명까지 이용이 가능한 세미나실을 덤으로 이용할 수 있죠. 


멤버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

24시간 냉난방과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린터, 각종 제품이 비치된 겟레디존과 간단한 요기를 할 수 있는 심플 스토어까지! 패스트파이브 삼성3호점에서는 오로지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서울 중심지 곳곳에 자리한 19개의 패스트파이브 지점을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된 협업, 혁신적인 조직문화를 원한다면
패스트파이브 삼성3호점을 방문하세요!



더 일찍 문의하실수록 더 좋은 컨디션의 사무 공간을 선택하실 수 있으니 지금 바로 투어 예약을 잡아보세요. 

단 2주 동안 진행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놓치기 싫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프로모션 자세히 보기


방문예약 바로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강북에서도 괜찮은 공유오피스 찾을 수 있을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