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패스트파이브 Oct 04. 2019

비즈니스 파트너, 어디서 만날 수 있나요?

검색은 그만! 패스트파이브 커뮤니티 이벤트에서 만나보세요. 

'공유오피스에서 정말 협업이나 네트워킹이 일어날까?'


많은 분들이 가지시는 의문입니다. 입주자들끼리의 네트워킹, 더 나아가 협업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공유오피스의 커다란 장점 하나가 사라지는 셈이니까요. 하지만 국내 최고의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에서는 그런 걱정을 접어두셔도 좋습니다. 





월 평균 100건 가까이 벌어지는 각종 커뮤니티 이벤트가 여러분을 반깁니다. 단순히 일회성 이벤트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한 멤버들과 친분을 쌓고 더 나아가 서로의 비즈니스에 도움을 줄 수 있죠. 


오늘 소개드릴 커뮤니티 이벤트 역시 패스트파이브 멤버들 간의 협업으로 이루어졌습니다. 

현직 한의사이신 멤버 김기현 님과 달램 테라피를 운영 중이신 신재욱 대표님. 패스트파이브 북클럽을 통해 만나게 된 두 분은 의기투합하여 패파 멤버들을 위한 이벤트를 열기로 하셨다는데요!



늘 책상 앞에 앉아 격무에 시달리느라 고통받는 멤버들의 목, 어깨, 허리 건강을 지켜주는 시간이었던 <일자목, 거북목, 라운드숄더 다 모여라!> 

행사에 참여했던 멤버들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패스트파이브의 네트워킹을 엿보세요. 


현직 한의사라는 신뢰감이 굉장히 크게 와닿았습니다. 직장인들의 다양한 목, 어깨 통증을 원인별로 솔루션 제시가 명확해서 좋았고요. 
또 '무조건 병원가서 치료를 받아라!'가 아니라 어떤 건 치료를 받아야 되고 어떤 건 운동으로 개선할 수 있다는 객관적인 피드백이라서 더 좋았습니다.

- 을지로점 서당 송현우 님




패스트파이브 강남2호점에 입주해 있지만 평소에도 이런 운동이나 건강에 관한 관심이 커서 시청점 행사까지 오게 됐고, 먼 길이지만 오길 잘한 것 같습니다.
서울숲점에서 했던 비슷한 행사에도 참여한 적이 있는데, 패스트파이브 여러 지점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찾아 다니는 재미도 있습니다.

- 강남2호점 희일스냅 문희일 님



우선 현직 한의사가 직접 강의해주어서 굉장히 신뢰감이 갔습니다. 또 이론이나 방법만 설명해주는 게 아니라, 직접 자세를 보여주면서 모든 사람들의 상태를 일일이 체크해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제가 일자목인지 거북목인지 헷갈렸는데 자가진단이 가능한 점도 좋았습니다. 병원을 갈 게 아니라 평소에 의식적으로 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시청점 윈터랩스 양민지 님



사무실을 바꾸면 어떤 것들이 달라질까요? 새로운 분위기, 예쁜 인테리어, 관리비와 보증금 절감... 

패스트파이브는 이에 더해 여러분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원하는 업체, 원하는 작업자가 있다면 언제든 연결을 요청하세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고 싶다면 원하는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석해보세요. 


패스트파이브는 늘 당신의 비즈니스를 응원하고, 지원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패스트파이브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잡고 싶다면?

자세히 둘러보기


* 패스트파이브 멤버가 되어 스마트한 사무실을 이용하고 싶다면?

방문예약 바로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멤버후기] 매니저들의 업무 처리, 응대가 만족스러워요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