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Oct 30. 2019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패스트파이브의 디테일, 겟레디존과 한 달

여러분은 사무실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시나요? 때로는 집보다 사무실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때도 있으실 텐데요. 그만큼 이제 오피스는 단순한 사무 공간을 떠나 내가 집 다음으로 시간을 가장 많이 보내는 생활공간이 되었습니다. 물론 집만큼 편안한 곳은 없겠지만, 패스트파이브의 많은 멤버분들은 '이곳이 집보다 안락하다'는 후기도 종종 들려주시곤 하십니다. 그만큼 패스트파이브는 멤버분들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강남3호점의 겟레디존 (왼) │ 홍대점의 겟레디존 (오)
서울숲점의 겟레디존



Get Ready Zone



패스트파이브는 멤버분들의 편의를 위해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패스트파이브 강남3호점, 홍대점, 서울숲점에서 선보이고 있는 겟레디존은 멤버 여러분의 자신감과 멋진 성취를 위한 새로운 공간인데요. 특히 뷰티 리뷰 앱 글로우픽이 매월 새롭게 큐레이션 한 엄선된 제품을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겟레디존에는 간단한 수정 화장을 할 수 있는 화장품 외에도 겨울철 건조함으로부터 여러분을 지켜줄 핸드크림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멤버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패스트파이브 겟레디존에 들러 거울 한번 보고 가세요!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보며 오늘 하루 나를 위한 응원의 한마디, 어떠세요?





강남3호점의 한 달 '달박스'



FASTFIVE X 한 달


패스트파이브 여자화장실에서만 발견할 수 있는 세심한 디테일. 바로 '한 달'의 달박스입니다.


패스트파이브 강남3호점과 삼성1호점의 여자화장실에는 공간 여성 복지 서비스 한 달에서 제공하는 '달박스'가 있습니다. 갑자기 찾아온 그 날, 미처 준비하지 못하셨다면? 화장실 안에 비치되어있는 달 박스에는 여러분을 위한 여성용품이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몸도 맘도 편안하게 이용하세요!







하나부터 열까지 준비된 패스트파이브. 패스트파이브는 오늘도 멤버분들의 안락한 하루를 위해 고민합니다. 패스트파이브와 함께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패스트파이브의 세심한 케어를 받는 멤버가 되고 싶다면?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 패스트파이브의 다른 베네핏이 궁금하다면?

패스트파이브 베네핏 보러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분위기 좋은 호텔에서 가을 호캉스 즐기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