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Oct 22. 2019

분위기 좋은 호텔에서 가을 호캉스 즐기기

패스트파이브 멤버라면 누릴 수 있는 혜택, 호텔 프로모션 소개

완연한 가을 날씨가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덩달아 해도 짧아져 가을 단풍 구경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번 주말, 단풍으로 물든 거리가 보이는 도심 속 호캉스는 어떠신가요? 게다가 패스트파이브 멤버라면 홍대와 강남 도심 한복판에 위치한 스타일리시 호텔들을 특별가에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모르셨다고요? 지금부터 패스트파이브만의 베네핏, 제휴 호텔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RYSE HOTEL (라이즈호텔)

패스트파이브 멤버라면 홍대 라이즈 호텔의 객실과 F&B 서비스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홍대 스트리트 문화를 기반으로 문화, 예술, 음악의 영감을 채운 크리에이터의 문화 공간, '홍대 라이즈호텔'. 라이즈호텔의 다양한 객실을 패스트파이브 멤버가로 즐겨보세요!





라이즈호텔의 롱침 태국 레스토랑, 사이드노트클럽, 오버 더 카운터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1월까지 주중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 패스트파이브의 라이즈호텔 베네핏이 궁금하다면?

http://benefits.fastfive.co.kr/product/rysehotel/





HOTEL CAPPUCCINO (호텔 카푸치노)

힙스터들의 성지, 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 '호텔 카푸치노'를 패스트파이브 특별 할인가로 만나보세요!



패스트파이브 멤버 앱으로 로그인만 하면 패스트파이브 멤버 특별 제휴가로 호텔의 모든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기본 객실을 포함해 게스트하우스 느낌의 벙커베드가 있는 쿼드 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튜디오 룸까지! 





Hot Eatsue 레스토랑과 루프탑 바, 카페 카푸치노에서도 특별 할인이 제공되니 꼭 이용해 보세요!


* 패스트파이브의 호텔카푸치노 베네핏이 궁금하다면?

http://benefits.fastfive.co.kr/product/hotel_cappuccino/





직접 누려본 패스트파이브의 호텔 베네핏,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youtu.be/6pLEPCLxs5E





여러분의 퇴근 후 일상까지 함께하는 패스트파이브. 패스트파이브와 함께 더 즐겁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앞으로 더욱 다채로워질 패스트파이브만의 멤버 베네핏. 많이 기대해주세요!



* 패스트파이브만의 베네핏이 궁금하다면?

http://bit.ly/2W0JW3A


* 패스트파이브의 베네핏을 누릴 수 있는 멤버가 되고 싶다면?

http://bit.ly/2pI9JRY



매거진의 이전글 패스트파이브&브런치가 오피스 속 작은 서재를 선물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