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Jan 13. 2020

가로수길이 한눈에 보이는 채광 좋은 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신사점을 소개합니다.

패스트파이브의 스물한 번째 지점,
'신사점'이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신사점 메인 라운지 3D 도면 이미지
패스트파이브 신사점 메인 라운지 실제 모습



패스트파이브 신사점은 패스트파이브가 신사 지역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지점인데요. 신사역에서 도보 3분 거리, 압구정역과도 가까운 더블 역세권의 오피스입니다. 이렇게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한 패스트파이브 신사점은 건물의 7개 층을 사용할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신사 지역에서도 패스트파이브를 찾으시는 많은 멤버분의 성원에 힘입어 오픈하게 된 패스트파이브 신사점! 여러분께 직접 보여드릴게요 :)







신사역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3층 메인 라운지는 넓은 통창을 사용해 개방감을 높였습니다. 라운지 곳곳에 배치된 감각적인 아트워크는 신사점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더해주죠. 디테일 하나하나 신경 쓴 신사점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패스트파이브 신사점 메인 라운지 (왼: 3D 도면 이미지 / 오: 실제 라운지 모습)



신사점은 소규모 팀을 위한 개별 사무공간에도 통창이 있어 더욱 쾌적한 사무실 환경을 조성합니다. 덕분에 채광이 좋아 실제로 투어를 하거나 입주하신 분들이 '신사점은 밝아서 좋다'는 후기를 들려주셨죠.





이렇게 채광 좋은 공유오피스는 처음이에요.
햇빛이 잘 들어와 분위기가 밝아요.




한강이 보이는 패스트파이브 신사점 사무실의 모습
패스트파이브 신사점 메인 라운지
패스트파이브 신사점 사무실에서 내려다 본 도산대로



가로수길과 한강이 보이는 말도 안 되는 풍경!
신사점의 멤버가 되신다면 이 모든 뷰가 여러분의 일상이 됩니다. 



특히 신사점은 패션, 광고, 커머스 등 크리에이티브 업종 고객분들의 많은 문의가 있던 지점입니다. 업종 특성상 촬영이 잦은 멤버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토 스튜디오도 함께 마련했답니다. 게다가 사무실에서 손쉽게 보낼 수 있는 택배 발송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죠. 이렇게 패스트파이브 신사점은 업종별로 특화된 서비스로 멤버분들이 오로지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패스트파이브 신사점 실제 사무실 공간


패스트파이브 신사점 회의실 모습 (왼: 3D 도면 사진 / 오: 실제 회의실 모습)




6인 이상이 함께 사용할 공간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패스트파이브 신사점의 모든 6인 이상 오피스 공간에는 통창이 있다는 사실! 채광과 뷰, 그리고 개방감까지 챙긴 더욱 쾌적한 사무 공간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4인에서 20인까지 다양한 인원이 수용 가능한 미팅룸이 13개나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아무 때나 회의실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죠. 




패스트파이브 신사점 서브 라운지의 모습
패스트파이브 신사점 서브 라운지의 모습



신사점만의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서브 라운지도 각 층에 마련되었습니다. 3층 메인라운지까지 내려가지 않아도 각 층의 서브 라운지에 비치된 커피 머신을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어요. 이 외에도 신사점의 모든 오피스에서 가능한 개별 냉난방시스템, 씨리얼과 맥주 탭, 커피 머신이 있는 미니 바, 각 층의 프린팅 스테이션 등 업무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가 갖추어져 있답니다 :)



패스트파이브 신사점 메인 라운지








따끈따끈한 BRAND NEW 패스트파이브 신사점!


카페 같은 오피스, 햇볕이 잘 드는 오피스, 일에 영감을 주는 오피스가 필요하다면? 지금 당장 패스트파이브 신사점으로 노트북만 들고 오시면 해결됩니다! 패스트파이브 신사점 오픈 기념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한창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 패스트파이브 신사점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궁금하다면? (~1.16)

얼리버드 프로모션 자세히 보기


* 패스트파이브가 궁금하다면?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둘이서 ‘라이프 온 투게더’에 산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