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Feb 03. 2020

1인 기업이 대기업의 복지를 누릴 수 있는 이유

패스트파이브의 15,000명이 만족한 복지 서비스, '베네핏'

대한민국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가 어느새 15,000명이 넘는 멤버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멤버들이 패스트파이브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쾌적한 사무 공간, 넓은 공용 공간, 다양한 네트워크와 인사이트를 경험할 수 있는 커뮤니티? 이 모든 것도 당연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패스트파이브만의 매력 포인트가 있습니다. 바로 패스트파이브의 폭넓은 베네핏 서비스입니다.



패스트파이브의 베네핏이란?

패스트파이브는 단순히 사무공간만 제공하는 공유오피스가 아닙니다. 패스트파이브는 패스트파이브의 모든 멤버가 다른 것에 신경 쓸 필요 없이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멤버의 커리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업무 관련 세미나와 강연, 그리고 직무별 네트워크 행사 등을 통해 멤버들의 완벽한 회사 생활을 돕죠. 

패스트파이브는 멤버들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신경 씁니다. 취미 생활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부터 회사 근처 맛집, 호텔 제휴 할인까지! 특히 3월에는 대한민국 공유오피스 역사상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일무이한 공동직장어린이집이 개원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대기업 수준의 복지 혜택을 자랑하는 패스트파이브만의 베네핏 서비스, 이 모든 것이 패스트파이브에 모인 여러분 덕분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공동직장어린이집 소개 보러 가기




다다익선, 이게 바로 공유경제의 장점이죠!




지난 4년간 패스트파이브 베네핏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셨던 멤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베네핏 어워즈! 패스트파이브의 제휴 파트너사인 호텔카푸치노, 고투, 서울드래곤시티, 레노버, 이지웰페어, 서울베스트건강검진, 코레이즈, 준오헤어, 여기어때, 아토머스, 쉐이크쉑, 와인주막차차, 패스트캠퍼스, 강남지인병원 등의 협찬을 받아 진행된 이번 《패스트파이브 베네핏 어워즈》는 2019년 한 해 동안 패스트파이브의 다양한 제휴 혜택을 이용한 후기를 적어주신 멤버들께 감사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였습니다.






그렇다면 2019년 한 해동안 패스트파이브의 멤버들은 어떤 베네핏을 많이 이용해주셨을까요?



나의 휴가까지 책임지는 패스트파이브


다양한 패스트파이브 베네핏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만, 가장 손이 가던 베네핏은 뭐니 뭐니 해도 호텔 제휴 서비스였답니다! 성수기에도 패스트파이브 덕분에 예약도 수월하게 하고, 할인 혜택도 받아 아주 쏠쏠하게 이용했습니다 :)

-서울숲점 멤버 성현경 님
패스트파이브는 트렌디한 호텔이 제휴되어있어 좋아요. 제휴된 호텔이 일명 '인싸'들이 많이 가는 호텔이라 친구들과 호캉스를 즐기거나 파티하기에도 좋더라고요! 게다가 패파 멤버는 할인율도 높아 아주 만족하며 이용했던 베네핏이었습니다.

-서울숲점 멤버 최고은 님


* 패스트파이브 멤버라면 누릴 수 있는 호텔 혜택 영상 보러 가기 ▼

https://youtu.be/6pLEPCLxs5E



직장인의 점심값도 신경 쓰는 패스트파이브


회사 근처의 맛집이 제휴되어 자주 이용합니다. 특히 어머니가 초밥을 좋아하셔서 가끔 스노우폭스 초밥을 사가는 편인데, 패스트파이브 제휴 할인이 되어 정말 좋더라고요! 패스트파이브 베네핏은 이렇게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에 제휴가 많이 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

-강남4호점 멤버 이윤채 님
건강한 점심을 먹고 싶어서 샐러드를 많이 먹는 편입니다. 그런데 패스트파이브 제휴 맛집 중에 피그인더가든이나 샐러드코처럼 샐러드를 판매하는 곳이 많아요. 들어보니 프레시코드는 지점으로 배달까지 되더라고요! 그냥 사 먹으면 비싼 샐러드를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니 점심값도 아끼고, 건강한 식사도 챙길 수 있어서 패스트파이브 베네핏에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서초점 멤버 김규리 님


* 더 다양한 패스트파이브 제휴 맛집이 궁금하다면?

패파 맛집 소개 페이지 바로 가기




패스트파이브 삼성3호점의 심플스토어




교육비 지원까지 해주는 패스트파이브


저희 회사는 소규모 회사라 교육비 지원 같은 복지제도가 따로 없는데요. 패스트파이브 베네핏 사이트를 둘러보다가 패스트캠퍼스 강의 10% 할인이 되는 서비스를 발견하고 바로 등록했답니다. 패스트파이브 덕분에 교육비도 지원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

-삼성1호점 멤버 권순영 님



패스트파이브 덕분에 출근할 맛이 납니다


패스트파이브에 입주하고 제일 좋은 점은 회사에서 즐길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들이 많아졌다는 것입니다. 아침에 눈을 뜨고 제일 먼저 드는 생각이 '아- 출근하기 싫다.'였는데, 패스트파이브에 입주하고 난 후에는 '오늘은 회사에 어떤 일이 일어날까?'라는 기대감이 먼저 들어요. 앞으로도 패스트파이브를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이 더 많이 생기면 좋겠습니다 :)

-강남2호점 멤버 김나영 님



패스트파이브 신사점의 포토스튜디오


이렇게 많은 멤버들이 패스트파이브의 베네핏 서비스에 대해 기분 좋은 한마디를 남겨주셨습니다.


위에 소개한 베네핏 외에도 강남3호점과 신사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포토스튜디오, 3월 개원 예정인 공동직장어린이집, 제휴 할인된 가격으로 노트북이나 태블릿 PC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레노버 할인 서비스,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고투 휘트니스 서비스, 인터넷 최저가를 자랑하는 이지웰페어의 임직원 복지몰 서비스, 강남지인병원의 대학병원급 종합검진 서비스 등 폭넓은 베네핏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패스트파이브의 베네핏 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패스트파이브는 여러분의 즐거운 오피스 생활을 응원합니다!





* 만족도 100%! 패스트파이브의 베네핏을 누릴 수 있는 멤버가 되고 싶다면?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패스트파이브의 더욱 다양한 베네핏이 궁금하다면?

패스트파이브 베네핏 페이지 바로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추운 겨울에 떠나는 따뜻한 호캉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