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Mar 28. 2019

비싼 보증금은 싫지만 CBD에는 가고 싶으신 대표님께

서울 비즈니스의 중심, 패스트파이브 시청점을  소개합니다!

공유오피스, 들어는 봤지만 우리 회사가 사용할 곳은 아니라고 생각하셨나요? 그렇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아무래도 다른 업체와 공간을 함께 사용한다는 게 좀…’ 

‘단독 임대 사무실보다는 불편하지 않을까…?’

‘왠지 모르게 답답하고 삭막할 것 같아서…’






국내 최고의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는 10,000명의 멤버들과 함께 16개 지점을 오픈하며 수많은 대표님들의 걱정을 듣고, 공감하고, 해결했습니다. 

그 모든 노하우가 집약된 완성형 공유오피스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패스트파이브의 가장 최신 지점인 시청점은 열다섯 개 지점을 운영하며 쌓인 패스트파이브만의 노하우와 경험이 모두 집약된 곳입니다. 또한 그 지식을 모두 전수받은 세 명의 전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죠. 



'패스트파이브 타워' 전체를 사용하는 이점까지


이뿐만이 아닙니다. 패스트파이브 시청점은 많은 대표님들이 고민하실 보안 문제에서도 자유롭습니다. 이곳이 ‘패스트파이브타워’에 위치해 있기 때문입니다. 

3층부터 12층까지, 건물 전체를 패스트파이브가 사용하니 보안도 확실하고 안전도 보장되죠. 늦은 시간까지 야근하는 것도 힘든데, 외부인이 출입하지 않을까 불안에 떨 필요가 없습니다. 



'조용한 초역세권', 불가능을 현실로!


2호선 을지로입구역에서 3분, 1호선 시청역에서 6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임은 물론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초역세권이 아닌 공유오피스 찾아보기가 더 힘든 상황이죠. 패스트파이브 시청점만의 장점은 초역세권인 동시에 번잡하지 않고 조용한 곳에 위치해 있다는 점입니다. 



업무에 집중하기 좋은 패스트파이브 건물로 들어서면 어떤 공간이 펼쳐질까요?


고급 커피머신과 다양한 수제맥주가 제공되는 바, 넉넉한 미팅부스와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소파가 마련된 메인 라운지를 지나 다른 층으로 가볼까요?



쾌적한 컨디션을 보장하는 개별 사무 공간!


1인부터 200인까지(!) 모든 규모의 팀을 위해 준비된 사무 공간이 펼쳐져 있는데요, 패스트파이브 시청점의 사무실에는 공기청정기가 기본으로 장착된 실내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사소한 듯하지만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심한 때는 정말 중요한 요소라는 점, 다들 동의하실 거예요. 


멤버를 찾아온 방문객이 잠시 대기할 수 있는 엘리베이터홀 앞의 소파까지, 섬세한 배려를 잊지 않은 패스트파이브 시청점!


40인 세미나실까지 이용해보세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내려가면 40인까지 넉넉하게 수용 가능한 세미나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청점 멤버라면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세미나실을 이용할 수 있죠. 사내 교육이나 강연에 세미나실을 활용해보세요. 직원 만족도가 올라갑니다. 


또 패스트파이브 시청점은 무려 열 개 층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내 사무실이 어느 층에 있어도 여러 층의 라운지와 회의실을 이용할 수 있죠. (패스트파이브 멤버가 되면 시청점 외 다른 지점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멤버 입장에서는 총 이용 면적이 압도적으로 넓기 때문에 엄청난 이득이에요. 


게다가 이 라운지들은 모두 다른 모습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층마다 다양한 느낌으로 이용해보세요. 회사 건물 안에 열 개의 작은 카페가 있는 느낌. 상상이 되시나요?



비즈니스의 본질을 잊지 않은 동시에
멤버의 편의를 생각한 배려가 곳곳에 녹아있는 곳 


서울 비즈니스의 중심, CBD권. 그 중에서도 중심부에 위치한 패스트파이브 시청점 투어, 즐거우셨나요? 시청점에 직접 방문해보세요. 패스트파이브가 당신의 일을 응원합니다!







* 패스트파이브 시청점 둘러보기

방문예약 바로가기


* 패스트파이브의 다른 지점 둘러보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넓고, 쾌적하고, 예쁜 사무실이 저렴하기까지 하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