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atermoon Dec 26. 2020

설득의 기술

다미와 타미의 이야기 ep.8


있잖아.... 내 얘기좀 들어봐..


나는(훌쩍) 


크리스마스에(훌쩍) 


밖에 나가서 놀고싶은데....(훌쩍)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지를 못해..(훌쩍 훌쩍)


이건 있을 수 없는 일이야!! (흐아아앙~)


이렇게 되면 이번 크리스마스는 아주아주 재미없을거야!! (흐엉~~~!)





그래서 말인데....

.

.

.

우리 이 게임기를 사는거 어때? (반짝반짝)


ㅎㅎㅎㅎ (어때 좋은 생각이지?) ㅎㅎㅎㅎ

어디서 수작질이야


작가의 이전글 인형뽑기의 위험성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