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V리포트 Nov 20. 2024

‘에일리와 결혼’ 최시훈 “1년전 반해…평생 지켜줄것”

가수 에일리(본명 이예진)와 내년 4월 결혼을 앞둔 사업가 최시훈이 예비신부 팬들을 향한 편지를 보냈다.

20일 최시훈은 “먼저 결혼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아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운을 떼며 편지를 게시했다.


그는 “1년 전 예진공주를 만나 무대하는 모습을 보고 아티스트로 반하게 되었고, 서로 살아왔던 이야기를 나누며 인간적으로 한 번 더 반해 한평생 지켜주고 싶단 생각이 들었다”라며 에일리와의 러브 스토리를 전했다.


자신을 ‘부족한 사람’이라고 칭한 그는 “그래도 제가 그녀를 위해 해줄 수 있는 것들이 있다. 부족한 남편으로 시작하겠지만 부족한 부분 많이 채워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그는 “재미없는 절 세상에서 제일 웃기다고 해주는 예진공주에게 평생 웃는 일만 가득하게 해주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최시훈은 “지난 예진이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인사드리고 약속하고 싶어 짧게 글을 적어보았다”고 글을 쓴 계기를 전하며 “세상에서 제일 멋진 여자 예진이를 한평생 지켜줄 자신 있다. 지켜봐달라”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앞서 에일리 소속사 A2Z는 “에일리가 최시훈과 내년 4월 20일 결혼한다”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현재까지 약 1년 간 연인관계로 이어왔으며 애정과 깊은 신뢰로 지난 5월 결혼을 약속했다”고 전했다.


한편 에일리는 2012년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보여줄게’,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저녁 하늘’ 등 여러 히트 곡을 냈다. 최시훈은 배우 출신으로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현재 최시훈은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F&B 사업과 MCN 사업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https://tvreport.co.kr/breaking/article/858044/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