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드카 뉴스 Jun 21. 2023

"오래 기다렸다" 테슬라 모델 S·X, 국내 인도 시작

6월 내 인도 시 차량 할인 등 프로모션 진행

테슬라 코리아는 신형 모델 S 및 모델 X의 고객 인도를 지난 16일부터 시작했다.

테슬라 모델 S

광명 딜리버리 센터에는 첫날부터 인산인해를 이루었는데, 2년이라는 기다림 끝에 드디어 차량 인도를 받을 수 있다는 설렘을 안고 방문한 고객들로 인해 만들어진 광경이었다.


테슬라 코리아에서는 플레이드 패턴으로 장식된 벽과 조명이 꾸며진 포토존을 구성하여 사진 촬영을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고객들은 차량 인도의 기쁨을 나누며 이 포토존 앞에서 다양하고 멋진 인증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이를 통해 테슬라 차량 인도의 순간을 더욱 기억에 남게 만들었다.

테슬라 모델 S

테슬라 모델 S 및 모델 X, 시속 100km/h까지 2초면 도달


2021년 6월 모델 S 예약을 완료한 김 모씨는 빠른 가속력이 기대된다면서, 2년간의 기다림에 보람을 느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020년 10월 모델 X 예약을 한 김 모씨 또한, "모델 S에 만족하여 추가 구매했다. 날개처럼 열리는 팔콘 윙 도어에 아이들이 열광한다"면서 차량 인도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테슬라 모델 S


테슬라의 럭셔리 플래그십 모델인 모델 S와 모델 X의 신형은 21년 1월 미국에서 처음으로 출시되었다.


한국에서는 지난 3월에 출시되었는데, 이번 신형은 기본 모델과 플레이드 모델로 총 2개의 트림이 제공되며, 주행 가능 거리는 각각 555km와 478km로 업계에서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또한, 모델 S 플레이드는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h까지 단 2.1초, 모델 X 플레이드는 2.6초 만에 도달하는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테슬라 모델 X

테슬라 코리아는 차량 인도를 6월 내에 받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은 무료 수퍼차저, 루트박스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할인, 크레딧 적립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드카 뉴스(info@withnews.kr)




작가의 이전글 "프리미엄 타이어 공급" 폭스바겐 타오스 SUV의 스펙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