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드카 뉴스 Apr 21. 2023

BMW 액티브 투어러 가솔린 모델 뉴220i 국내 출

BMW코리아 뉴 220i 액티브 투어러 국내 출시

21일, BMW 코리아는 액티브 투어러의 가솔린 모델 뉴 220i 액티브 투어러의 국내 출시를 알렸다.


이번에 출시된 차량은 프리미엄 크로스오버로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의 외관과 혁신적인 실내 디자인, 그리고 높은 수준의 실용성을 갖추고 있다.

BMW '뉴 220i 액티브 투어러'

새롭게 출시된 이 차량은 대형 BMW 키드니 그릴과 날렵한 디자인의 에어 인테이크가 조화를 이루어 현대적인 크로스오버의 스포티함을 강조하고 있다.


이를 보완하는 역동적인 실루엣을 지니고 있는 이 차량의 실내는 최신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플로팅 타입 암레스트 등 물리적 버튼을 최소화하여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 했다.

BMW '뉴 220i 액티브 투어러'

트렁크는 기본적으로 470ℓ의 적재 공간을 제공하며, 뒷좌석 등받이를 모두 접으면 최대 1,455ℓ로 매우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더불어, 모든 제품에는 요추 마사지 기능이 탑재된 전동식 시트가 탑재되어 있어 일상에서부터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나 장거리 여행에서도 최적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BMW '뉴 220i 액티브 투어러'

또한, ,이 차량의 경우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이탈 경고 기능 등 최신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주차 보조 기능, 서라운드 뷰, 파노라마 뷰, 3D 뷰, 그리고 진입 동선을 따라 후진 조향을 도와주는 후진 보조 기능 등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탑재하여, 운전 중에도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

BMW '뉴 220i 액티브 투어러'

BMW는 이 차량에 기본 적용된 BMW 디지털 키 플러스와 스마트폰 통합 기능을 통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더불어 럭셔리 트림에는 하만 카돈 하이파이 스피커와 운전석 및 조수석 스포츠 시트 등의 고급 편의기능이 더해져, 더욱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운전 경험을 제공해준다.

BMW '뉴 220i 액티브 투어러'

BMW 뉴 220i 액티브 투어러는 최고 출력이 204마력이며, 최대 토크 30.6kg·m의 성능을 지닌 BMW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과 스텝트로닉 자동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로 구성돼 있다.


이 모델은 정지상태에서부터 100km/h까지의 가속 시간이 7.5초이며, 복합 연비는 12.2km/l을 자랑한다.

BMW '뉴 220i 액티브 투어러'

한편, 새롭게 출시되는 BMW 뉴 220i 액티브 투어러의 가격은 어드밴티지 4,350만원, 럭셔리 4,700만원이다.

작가의 이전글 현대차 그랜저 벌써 9번째 리콜 사태에 차주들 격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