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드카 뉴스 Jul 12. 2024

축가 부르고 138억? 저스틴 비버, 자동차 대박이네

축가 부르고 1000만 달러 받아간 저스틴 비버, 과연 그의 자동차는?

출처 : 저스틴 비버 인스타그램 (좌) / 롤스로이스=레이스 (우)

세계적인 대스타 저스틴 비버가 결혼식 축하연에서 축가를 부르는 대가로 어마어마한 돈을 받았다는 사실이 전해지며 그의 자동차에도 함께 시선이 모이고 있다.


캐나다 싱어송라이터인 저스틴 비버는 2009년 데뷔해 세계적으로 엄청난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단숨에 글로벌 스타가 되었다.


노래 ‘baby’, ‘What Do You Mean?’, ‘STAY’ 등 여러 히트곡을 부르며 파란을 불러왔던 저스틴 비버.


최근 저스틴 비버가 인도 재벌의 자녀 결혼식에 참석해 10여 곡의 축가를 불렀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출처 : 저스틴 비버 인스타그램

아시아 최고 부자 중 한 명인 무케시 암바니의 막내아들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른 저스틴 비버는 이날 약 1000만 달러를 받았다고 전해졌다.


이는 한화로 약 138억 원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금액으로, 소식을 접한 사람들은 놀라움과 감탄을 금치 못했다.


글로벌 슈퍼스타의 압도적인 커스터마이징, 롤스로이스 레이스


한편 저스틴 비버의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의 차고에 어떤 자동차가 있을지에도 사람들의 관심이 쏠렸다.

출처 : 롤스로이스=레이스

저스틴 비버는 여러 대의 슈퍼카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커스터마이징을 좋아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자동차를 보유하기로 유명하다.


저스틴 비버가 소유하고 있는 슈퍼카 중에 눈에 띄는 색깔과 독특한 커스터마이징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차는 바로 롤스로이스 레이스다.


롤스로이스 레이스는 영국의 최고급 자동차 브랜드인 롤스로이스에서 생산하는 대형 세단 롤스로이스 고스를 기반으로 했다.


파르테논 신전을 모티브로 한 롤스로이스 레이스는 과감하고 강렬하면서 압도적인 아우라를 풍긴다.

출처 : 롤스로이스=레이스

천연 가죽에 새틴 재질로 마감을 처리하고 목재의 감촉을 자연스럽게 살린 실내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롤스로이스 역사상 가장 강력하고 역동적인 모델이라는 이름이 무색하지 않도록 롤스로이스 레이스는 최상의 주행감을 지녔다.


6.6리터 12기통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624마력, 최대 토크 81.67kg·m까지 발휘할 수 있다.


열쇠 없이도 시동을 켤 수 있는 키리스 시스템과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을 탑재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강조했으며, 역동적인 주행감과 함께 소음이 거의 들리지 않는 승차감을 제공한다.

출처 : 롤스로이스=레이스

국내 판매 가격은 3억 9천만 원부터 시작된 롤스 로이스 레이스는 2021년을 끝으로 단종되었다.


저스틴 비버는 레이스의 기존 외관에 새로운 차체 키트를 덧붙여 미래지향적인 외관을 만들었다고 전해졌다.

이 밖에도 저스틴 비버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벤츠 SLS AMG, 페라리 458 리버티 워크 등의 초호화 차량을 소유했다.

작가의 이전글 깜짝 소식 전한 김명민, 그가 선택한 ‘특별한’ 자동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