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드카 뉴스 Jul 12. 2024

'원치않은 이혼' 이동건, 그가 선택한 고급 SUV는?

결혼 3년만에 조윤희와 파경 맞은이동건이 선택한 SUV의 정체?!

출처 : 연합뉴스 (좌) / 랜드로버=레인지로버 스포츠 (우)

조윤희가 이동건과 이혼한 이유를 밝히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동건이 운전하는 자동차도 함께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7년 이동건은 동료 배우 조윤희와 결혼식을 올린 뒤 같은 해 12월 득녀했으나, 2020년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한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딸의 양육권은 조윤희에게 있다고 전해졌다.


그리고 최근 TV조선 예능 ‘이제 혼자다’에 출연한 조윤희가 이동건과의 이혼 사유를 밝히면서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다.

출처 : 연합뉴스

조윤희는 “오래전부터 가족끼리 돈독한 걸 꿈꿔왔다”며 “그때에는 좋은 인연이라고 생각했다”며 결혼 생활을 회상했다.


이어 조윤희는 “내 사전에 이혼은 없을 줄 알았다”고 말하더니, “내가 꿈꿔왔던 결혼 생활은 아니었다”고 말해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먼저 이혼을 결심했다는 조윤희. 그는 “전 배우자(이동건)는 분명 이혼을 원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제일 중요한 건 가족 사이의 믿음과 신뢰라고 생각했다”며 “더는 가족이 될 수 없겠다는 생각에 이혼하게 됐다”고 털어놓았다.

출처 : 뉴스1

현재 조윤희와 이동건은 개인적인 연락은 나누지 않지만, 딸의 사진과 음성 녹음 등은 꾸준히 공유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스포티와 럭셔리를 동시에 잡은 레인지로버 스포츠

한편 이동건이 조윤희와 이혼을 원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전해지며 이동건의 자동차에도 사람들의 시선이 모였다.


지난 2023년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는 이동건이 직접 차량을 운전하는 모습이 담겼는데, 그때 공개된 이동건의 자동차는 바로 레인지로버 스포츠였다.

출처 : 랜드로버=레인지로버 스포츠

영국의 고급 SUV 브랜드인 랜드로버에서 2005년부터 생산하고 있는 준대형 SUV 레인지로버 스포츠.


온, 오프로드에서 뛰어난 주행 성능을 보여주는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역동적인 최고의 SUV라는 평가를 받는다.


레인지로버를 브랜드화한 첫 번째 모델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감각을 갖춘 디자인이 특징이다.


지난 2023년 공개된 고성능 모델 레인지로버 스포츠 SV는 가벼운 울트라패브릭 소재로 최고급 마감을 통해 럭셔리함을 최대화했다.

출처 : 랜드로버=레인지로버 스포츠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기준 4.4리터의 트윈 터보 마일드 하이브리드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635마력, 최대 토크 76.5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국내 출시 가격은 트림에 따라 2억 6210만 원에서 2억 8520만 원 사이에 분포되어 있다고 전해졌다.


작가의 이전글 축가 부르고 138억? 저스틴 비버, 자동차 대박이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