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파이 브랜드의 모먼트광고 집행 사례
-광고주 위챗 계정: FILMLOUNGE非目影像
-주요 서비스: 프리미엄 뤼파이(신혼여행촬영) 서비스
-광고 시점: 2017년 11월 말
-광고 종류: 모먼트 광고 (비딩 방식)
-지역 및 연령에 따라 타깃 대상을 나누고 각각 비딩을 다르게 진행하여 광고 효율 제고
-FILMLOUNGE만의 장점을 살려 독특하고 개성 있는 영상을 광고 소재로 활용하여 27만 회 이상의 영상 재생이 발생 (평균 광고체류시간 10.6초)
-광고주 위챗 계정: 铂爵旅拍
-주요서비스: 신혼여행촬영 서비스
-광고시점: 2017년 9월~10월
-광고종류: 모먼트 광고 (비딩방식)
-신혼부부들을 주타겟으로 잡고 여행, 촬영에 관심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광고를 집행
-특히 광고페이지에 브랜드가 직접 촬영한 24장의 원본이미지들을 나열하여 유저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마지막단에 고객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여 총 4,500건이 넘는 정보를 수집할 수 있었음 (평균모객비용 33위안)